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매일매일 제공되는 마케팅 퀴즈를 풀어보세요!
88명 참여중
퀴즈만 풀어도 아이보스 캐시를 받을 수 있습니다.
아직 행운퀴즈 풀고 모은 캐시가 없어요!
오늘의 마케팅 퀴즈에 당일 참여하시면 더 많은 점수를 얻을 수 있습니다.
2023-3-22 마케팅 퀴즈는 ?13 | 282 명 |
2023-3-21 마케팅 퀴즈는 ?17 | 289 명 |
2023-3-20 마케팅 퀴즈는 ?14 | 693 명 |
2023-3-17 마케팅 퀴즈는 ?13 | 295 명 |
2023-3-16 마케팅 퀴즈는 ?12 | 632 명 |
2023-3-15 마케팅 퀴즈는 ?17 | 263 명 |
2023-3-14 마케팅 퀴즈는 ?12 | 271 명 |
2023-3-13 마케팅 퀴즈는 ?16 | 816 명 |
검색보다 '발견', 광고보다 '공감'이 통하는 시대
윈들리팀
UGC란? 사용자 생성 콘텐츠는 무엇이고, 어떻게 마케팅 전략으로 활용될까?
TBWASEO
"루이 아니고 리 아니고, 뤼튼" : 형식을 깬 뤼튼의 새로운 캠페인 분석
팀퍼포먼스
일본 다이소의 저력, 가격이 아닌 이거라고요
트렌드라이트
마이바스켓, 스타벅스를 닮은 새로운 슈퍼마켓
트렌드라이트
세계 최고 광고제 칸의 인사이트, 놓치지 마세요.
브랜드그로우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