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
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
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이메일로 로그인 설정
통합검색
새로운 글
인기글
로그인
회원가입
알림
읽음
커뮤니티
자유게시판
새글
재능요청
광고소재
세미나·컨퍼런스
새글
마케터의 서재
마케터 기초지식 🐤
출석
혜택
공지사항
이벤트
가입인사
새글
10시 10분
정보공유
검색마케팅
키워드광고
블로그 마케팅
새글
카페 마케팅
새글
웹문서 마케팅
기타 검색마케팅
SNS마케팅
SNS마케팅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새글
유튜브
라이브커머스
온라인마케팅
배너광고
모바일 광고
CPA·CPS
리텐션 마케팅
콘텐츠마케팅
기타 온라인마케팅
마케팅 일반
마케팅 정보
새글
오프라인 광고
GA·데이터분석
언론홍보
웹사이트 운영
마케팅 왕초보
AI
경영
경영/운영
창업 정보
특허/법률
인사/노무
세무/회계
쇼핑몰 운영
병의원
새글
뉴스
질문답변
대행컨설팅
대행의뢰
대행의뢰
마케팅 서비스
새글
바이럴 서비스
새글
아이보스 파트너스
공식 파트너스
버즈니
케어랩스
콘크리트파머스
엠서치마케팅
파트너스
바이럴
DB
퍼포먼스
솔루션
글로벌
커머스
상담문의
광고비 전용 카드
알뜰폰 요금제
아이보스 매체광고 상담
아이보스 기업교육 상담
새글
디렉토리
대행사
새글
마케팅 솔루션
새글
광고상품
채용
콘텐츠
마케팅 기초
탐방기
설문조사
마케팅 사전
마케팅 퀴즈
마케팅 자료실
새글
키워드 조합기
마케팅 캘린더
스크립트 분석
칼럼
모임
밋업
교육
오프라인 교육과정
더보기
구글 애널리틱스4 실무 마스터 과정
브랜드의 팬덤을 만드는 콘텐츠 마케팅 전략
하루만에 배우는 AI + ChatGPT 실전 활용 클래스
포스팅으로 설계하는 블로그 운영 전략
온라인 교육과정
더보기
기획의 추월차선
[GA4탑재] 구글 데이터 분석 GTM 실무 초단기 완성
구글 애널리틱스 실무 마스터과정 DAY1 + DAY2
퍼포먼스 마케팅, 브랜딩 실무 전략 DAY1
잠재 고객을 유입시키는 GFA로 네이버 200% 활용하기
200% 효과 보는 블로그 체험단 전략
오프라인 교육
새글
온라인 교육
새글
기업교육
교육후기
DMBF 2025 10% 할인
BGROW
팔로우
소개
활동
게시글
댓글
팔로우
팔로우
팔로워
내 팔로워 글
활동
전체보기
게시글
댓글
쪽지 보내기
리터 보내기
아이보스 랭킹
매일 아이보스 랭킹이 변경됩니다.
2025.07.02 04:00 기준
1,942
위
[
2
▲
]
BGROW님은 아이보스 상위
0.5%
입니다.
팔로워
+ 더보기
필도
TOPGT
나의 댓글
HOME
나의 정보
나의 댓글
BGROW님의 댓글
순번
게시판
제목
등록일
추천
조회
40
자유
안녕하세요, 비그로우입니다. 협력광고의 경우 별도로 데이터를 쉐어 해야 하는 절차가 있다 보니 카탈로그 신청부터 공유까지 최소 약 1주일 정도가 소요됩니다. 쿠팡 협력광고의 경..
03.05
0
238
39
질답
모두 동일한 경우에는 굳이 캠페인/세트를 나누지 않으셔도 됩니다. 다만, 소재가 너무 많은 경우에는 소재의 소구점 별로 세트를 나누는 경우도 있습니다. 성과 분석은 캠페인 목표와 KPI를..
03.05
0
0
38
질답
안녕하세요, 비그로우입니다. 캠페인/세트를 구분하는 방법에는 여러가지가 있는데요, 제가 운영하는 형태는 이렇습니다. 캠페인 : 목표 값이 다른 경우 (트래픽/전환 등), 큰 구분이 ..
03.05
0
179
37
질답
안녕하세요, 비그로우입니다. 메타에서 어드밴티지을 지속적으로 푸쉬하면서 최근에는 크리에이티브에도 어드밴티지+ 크리에이티브라는 개념이 생겼는데요 해당 개선사항 항목에 카..
03.05
0
50
36
자유
안녕하세요, 비그로우입니다. 원하는 바를 명확하게 이해하고 같은 방향성으로 움직여줄 대행사가 필요하신 것 같습니다. 저희도 대규모 에이전시에서 업무 경험을 갖춘 인원들이 모여..
03.04
0
1,785
35
질답
현재는 메타의 회신을 기다리면서, 신규로 사용하실 만한 계정을 만들어 미리 이것저것 활동을 하고 계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03.04
0
0
34
질답
인원을 신규로 추가하실 때 추가되는 계정들도 다 활동이 있으면 좋습니다! 예를 들어, A이라는 직원 분이 입사하시면 평소 페이스북 활동을 하지 않으셨을 때는 A님의 기존 (혹은 신규..
03.04
0
0
33
질답
안녕하세요, 비그로우입니다. 비즈니스에서 생성한지 얼마 되지 않은 계정을 여러 개 사용하는 경우 저런 이슈가 발생할 수 있는데요, 궁극적인 해결책은 아니지만 시간이 좀 있으시다..
03.04
0
181
32
질답
안녕하세요, 비그로우입니다. 메타 운영에 있어서 정답은 없지만, 5개 정도의 소재를 지속적으로 운영하는 것을 권장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제가 만약 질문자님의 상황이라면 5개까지..
03.04
1
66
31
질답
안녕하세요, 비그로우입니다. 혹시 남성 노출 비중이 어느 정도 될까요? 노출량이 꽤 많은 수준이라면 어드밴티지 타겟이 설정되어 적용하지 않은 유저에게도 도달하고 있는 것은 아닐..
03.03
0
72
30
질답
넵, 좋은 효율 내시길 바랍니다 :)
02.27
0
0
29
질답
안녕하세요, 비그로우입니다. 메타를 기준으로 말씀 드리면 트래픽 캠페인도 전환 트래킹이 됩니다. 트래픽도 동일하게, 광고단을 세팅하면서 픽셀 이벤트를 적용하게 되어있는데요 그..
02.27
1
109
28
질답
안녕하세요, 비그로우입니다. 우선적으로, 마케팅 팀 안에 주니어 마케터 1명만 배치한 상태에서 요구하기에는 부담스러운 업무 목표라는 생각이 듭니다. 추가로, 미달 시에 단계별 조..
02.27
1
2,441
27
질답
안녕하세요, 비그로우입니다. 현재 예산 세팅이 어떻게 되어있는지가 관건일 것 같은데요 결론부터 말씀드리자면 충분히 가능한 영역입니다. 일 예산 세팅일 경우 : 일 예산의 최대 75%..
02.27
0
231
26
질답
안녕하세요, 비그로우입니다. 말씀 주신 내용만 보면 어느정도 어려움이 있는 것이 사실입니다. 새롭게 생겨난 카테고리가 아닌 이상은, 이미 점유하고 있는 상순위 업체들이 있기 때문..
02.26
0
116
25
질답
안녕하세요, 비그로우입니다. 플레이어블 소재를 활용할 수 있는 매체는 현재 말씀 주신 메타, 틱톡을 포함하여 Google, Moloco, Unity, App Lovin 등이 있습니다. 아무래도 게임 캠페인을 운영..
02.26
0
23
24
질답
그렇게 세팅 하셔도 무방합니다! 성과 보시면서 조정하시면 될 것 같아요!
02.25
0
0
23
질답
넵, 요즘은 nt파라미터를 활용하는 형태의 스마트스토어 전환 추적 솔루션도 많이 활용하고 계시니까 논타겟 트래픽으로 진행해보시다가 전환이 발생하고 있다는 판단이 드시면 적용해보..
02.25
0
0
22
질답
아 랜딩이 스마트스토어이시군요 스마트스토어로만 운영하신다면, 전환 캠페인 운영이 쉽지는 않습니다. 유실되는 데이터를 감안하고도 머신러닝 기준을 충족시켜주어야 해서요. 부..
02.25
0
0
21
질답
안녕하세요 비그로우입니다. 혹시 현재 운영 중이신 브랜드에서 구매는 거의 발생하지 않으시나요? 전환 발생이 아예 없는 편이 아니시라면, 트래픽 캠페인과 전환 캠페인을 병행 운영..
02.25
0
227
1
2
3
4
5
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