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
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
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이메일로 로그인 설정
통합검색
새로운 글
인기글
로그인
회원가입
알림
읽음
커뮤니티
자유게시판
새글
재능요청
광고소재
세미나·컨퍼런스
새글
마케터의 서재
마케터 기초지식 🐤
출석
혜택
공지사항
이벤트
가입인사
새글
10시 10분
정보공유
검색마케팅
키워드광고
블로그 마케팅
새글
카페 마케팅
새글
웹문서 마케팅
기타 검색마케팅
SNS마케팅
SNS마케팅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새글
유튜브
라이브커머스
온라인마케팅
배너광고
모바일 광고
CPA·CPS
리텐션 마케팅
콘텐츠마케팅
기타 온라인마케팅
마케팅 일반
마케팅 정보
새글
오프라인 광고
GA·데이터분석
언론홍보
웹사이트 운영
마케팅 왕초보
AI
경영
경영/운영
창업 정보
특허/법률
인사/노무
세무/회계
쇼핑몰 운영
병의원
새글
뉴스
질문답변
대행컨설팅
대행의뢰
대행의뢰
마케팅 서비스
새글
바이럴 서비스
새글
아이보스 파트너스
공식 파트너스
버즈니
케어랩스
콘크리트파머스
엠서치마케팅
파트너스
솔루션
커머스
퍼포먼스
DB
글로벌
바이럴
상담문의
광고비 전용 카드
알뜰폰 요금제
아이보스 매체광고 상담
아이보스 기업교육 상담
새글
디렉토리
대행사
새글
마케팅 솔루션
새글
광고상품
채용
콘텐츠
마케팅 기초
탐방기
설문조사
마케팅 사전
마케팅 퀴즈
마케팅 자료실
새글
키워드 조합기
마케팅 캘린더
스크립트 분석
칼럼
모임
밋업
교육
오프라인 교육과정
더보기
구글 애널리틱스4 실무 마스터 과정
브랜드의 팬덤을 만드는 콘텐츠 마케팅 전략
하루만에 배우는 AI + ChatGPT 실전 활용 클래스
포스팅으로 설계하는 블로그 운영 전략
온라인 교육과정
더보기
기획의 추월차선
[GA4탑재] 구글 데이터 분석 GTM 실무 초단기 완성
구글 애널리틱스 실무 마스터과정 DAY1 + DAY2
퍼포먼스 마케팅, 브랜딩 실무 전략 DAY1
잠재 고객을 유입시키는 GFA로 네이버 200% 활용하기
200% 효과 보는 블로그 체험단 전략
오프라인 교육
새글
온라인 교육
새글
기업교육
교육후기
DMBF 2025 10% 할인
BGROW
팔로우
소개
활동
게시글
댓글
팔로우
팔로우
팔로워
내 팔로워 글
활동
전체보기
게시글
댓글
쪽지 보내기
리터 보내기
아이보스 랭킹
매일 아이보스 랭킹이 변경됩니다.
2025.07.02 04:00 기준
1,942
위
[
2
▲
]
BGROW님은 아이보스 상위
0.5%
입니다.
팔로워
+ 더보기
필도
TOPGT
나의 댓글
HOME
나의 정보
나의 댓글
BGROW님의 댓글
순번
게시판
제목
등록일
추천
조회
60
질답
물론 기존 브랜드가 가지고 있는 경험과 돈에서 나오는 거겠지만, 개인적으로는 아모레의 바이탈 뷰티나 비비랩은 워낙 잘하고 있다고 생각하고 니아르나 캐치케어도 모든 영역에서 완..
03.14
0
0
59
질답
안녕하세요, 비그로우입니다. 이너뷰티나 건강기능식품 쪽은 신뢰감이 매우 중요합니다. 그렇기에 현재는 퍼포먼스 마케팅 믹스가 아니라 MMMMMMS님이 말씀 주신 것처럼 브랜드의 상세..
03.14
0
113
58
질답
안녕하세요, 비그로우입니다. 개인적인 경험을 바탕으로 의견 드립니다. 1. 권역별 소재 제작 여부 확인 : 두 권역에 각각 맞춤형 소재를 만든 상황이라면 캠페인 구분을 권장 드립니다..
03.12
0
43
57
질답
안녕하세요, 비그로우입니다. 마케팅에 정답은 없지만 개인적인 의견 드려봅니다. 소재 필터링 = 성과를 판단할만한 예산이 소진 되었으나 부진한 효율 획득 으로 생각을 하신다면 첫..
03.12
1
45
56
질답
아쉽게도 전환 위치는 광고 게재 이후에는 수정 불가한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세트를 복사하시는 방향으로 의견드려요 :)
03.12
0
0
55
질답
안녕하세요, 비그로우입니다. 제가 맞게 이해했다면 광고 세트 단에서 전환 위치를 설정할 수 있는데, 해당 부분에서 웹사이트가 아닌 메시지로 설정되어 있으신 것 같습니다. 세트 단..
03.11
1
74
54
질답
안녕하세요, 비그로우입니다. 질문 복사하여 답변 드립니다. 1. 메타 광고 이미지 - 메타 광고 섹션별 사이즈를 조정하여 각각 만들어두었는데 섹션별(노출되는 위치 피드, 스토리 등) ..
03.11
0
150
53
질답
안녕하세요, 비그로우입니다. 매체 운영에 정답이 있는 것은 아니지만, 짧은 의견 드려봅니다. 구글의 경우 동일한 머신러닝 학습을 지향하는 메타에 비해서도 학습 기간이 긴 편입니..
03.11
0
101
52
질답
도움이 되셨다니 다행입니다. 화이팅 하세요 :)
03.10
0
0
51
질답
아, 보통 1주 단위 50개의 이벤트가 발생했을 때 학습이 완료되었다고 판단하는데요 그 기준에 도달하기 전에 완료처리가 되는 경우가 있다는 말씀을 드린 것입니다. 그리고, 소재의 경우..
03.10
0
0
50
질답
안녕하세요, 비그로우입니다. 1. 이런 경우 머신러닝이 새로 돌아가는 거라고 봐야할까요? : 게재 상태가 머신러닝 진행 중으로 되어 있다면 머신러닝이 새로 진행되는 것은 맞지만, 상..
03.10
0
258
49
질답
죄송하게도 저희가 고객사에게는 데이터 점검을 비용 없이 진행하고 있지만, 따로 외주로 진행한 사례는 없습니다. 메인 페이지에 이벤트 값이 별도로 걸려있는 것 같은데 이벤트 픽셀이 ..
03.07
0
0
48
질답
안녕하세요, 비그로우입니다. 확실치는 않으나 픽셀은 설치되어 있지만 이벤트가 발생하지 않는 문제로 보여집니다. 가능성으로는 1. 특정 버튼 클릭 시 이벤트가 발생하도록 설정하..
03.07
0
120
47
질답
안녕하세요, 비그로우입니다. 일단 소재 별로 보시려면 다른 방법도 있겠지만 좌측 파란색 돋보기에 소재라고 검색하신 후 전체 보기 하시면 모든 소재가 나옵니다. 해당 소재 다운로드..
03.07
0
105
46
질답
안녕하세요! 맞습니다. 그리고 MAU도 정밀하게 들어간다면, 특정 월의 총합이 아닌 최근 30일로 맞춰주셔야 합니다. 그렇게 되면 DAU와 MAU 둘다 매일 달라지게 될 거고, 그렇게 나온 한달분의 ..
03.07
0
0
45
질답
안녕하세요, 비그로우입니다. 제가 글을 맞게 이해했는지 모르겠지만 DAU는 한달 치 유저가 아니라 어제의 DAU로 기입하셔야합니다. 그래서, 월간 순수 사용자가 어제 얼마나 접속했는..
03.07
1
29
44
질답
아쉽게도 어드밴티지+ 기능은 설정한 타겟 외에 효율이 우수할 것 같은 타겟에게도 도달하는 형태이기 때문에 원래 타겟으로 전환하셔서 운영하시는 방법이 있을 것 같습니다. 타겟 하단 ..
03.07
0
43
43
질답
안녕하세요, 비그로우입니다. 위 말씀 주신 상황일 때 보통의 경우에는 참여형 캠페인을 많이 돌립니다. 광고 단에서 CTA는 변경 가능하시며, 이미지로 첨부한 것 처럼 전환 위치를 광고 ..
03.06
0
70
42
자유
저는 메타 담당자를 통해서만 진행 경험이 있어, 이런 저런 프로세스를 안정적으로 진행하려면 메타쪽으로 연락하시는 게 빠르실 것 같습니다. 도움이 되지 못해 죄송합니다 :)
03.06
1
201
41
질답
안녕하세요, 비그로우입니다. 스팸으로 예상됩니다. 해당 메일은 무시하시고, 혹시라도 정책 위반이 우려되신다면 메타 비즈니스 지원 홈에서 광고 기능 제한 사항 등을 살펴보시는 게 ..
03.05
0
115
1
2
3
4
5
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