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
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
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이메일로 로그인 설정
통합검색
새로운 글
인기글
로그인
회원가입
알림
읽음
커뮤니티
자유게시판
새글
재능요청
광고소재
세미나·컨퍼런스
새글
마케터의 서재
마케터 기초지식 🐤
출석
혜택
공지사항
이벤트
가입인사
10시 10분
정보공유
검색마케팅
키워드광고
블로그 마케팅
새글
카페 마케팅
새글
웹문서 마케팅
기타 검색마케팅
SNS마케팅
SNS마케팅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새글
유튜브
라이브커머스
온라인마케팅
배너광고
모바일 광고
CPA·CPS
리텐션 마케팅
콘텐츠마케팅
기타 온라인마케팅
마케팅 일반
마케팅 정보
새글
오프라인 광고
GA·데이터분석
언론홍보
웹사이트 운영
마케팅 왕초보
AI
경영
경영/운영
창업 정보
특허/법률
인사/노무
세무/회계
쇼핑몰 운영
병의원
새글
뉴스
질문답변
대행컨설팅
대행의뢰
대행의뢰
마케팅 서비스
바이럴 서비스
새글
아이보스 파트너스
공식 파트너스
버즈니
케어랩스
콘크리트파머스
엠서치마케팅
파트너스
바이럴
커머스
퍼포먼스
솔루션
글로벌
DB
상담문의
광고비 전용 카드
알뜰폰 요금제
아이보스 매체광고 상담
아이보스 기업교육 상담
새글
디렉토리
대행사
마케팅 솔루션
광고상품
채용
콘텐츠
마케팅 기초
탐방기
설문조사
마케팅 사전
마케팅 퀴즈
마케팅 자료실
새글
키워드 조합기
마케팅 캘린더
스크립트 분석
칼럼
모임
밋업
교육
오프라인 교육과정
더보기
구글 애널리틱스4 실무 마스터 과정
브랜드의 팬덤을 만드는 콘텐츠 마케팅 전략
하루만에 배우는 AI + ChatGPT 실전 활용 클래스
포스팅으로 설계하는 블로그 운영 전략
온라인 교육과정
더보기
기획의 추월차선
글로벌셀러가 알려주는 해외구매대행 성공 노하우
[GA4탑재] 구글 데이터 분석 GTM 실무 초단기 완성
200% 효과 보는 블로그 체험단 전략
누구보다 쉽게 알려주는 키워드광고 기초 실습
구글 GDN 기초 실습
오프라인 교육
새글
온라인 교육
새글
기업교육
교육후기
Google Ads Academy
BGROW
팔로우
소개
활동
게시글
댓글
팔로우
팔로우
팔로워
내 팔로워 글
활동
전체보기
게시글
댓글
쪽지 보내기
리터 보내기
아이보스 랭킹
매일 아이보스 랭킹이 변경됩니다.
2025.07.02 04:00 기준
1,942
위
[
2
▲
]
BGROW님은 아이보스 상위
0.5%
입니다.
팔로워
+ 더보기
필도
TOPGT
나의 댓글
HOME
나의 정보
나의 댓글
BGROW님의 댓글
순번
게시판
제목
등록일
추천
조회
121
질답
화이팅입니다 :)
07.03
0
0
120
질답
안녕하세요, 비그로우입니다. 틱톡이 신규 비즈니스 생성이 많은지 승인이 엄청 오래 걸리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때 메타에 문의하시듯 티켓 제출을 진행하면 빠른 승인이 날때가 많더..
07.03
1
21
119
질답
말씀이라도 감사합니다. 저희도 응원하겠습니다 :)
06.30
0
0
118
질답
안녕하세요, 비그로우입니다. 두 가지 방법을 진행해볼 수 있을 것 같은데요 1) 임시 저장 해제 : 둘 모두 임시 저장 상태인 캠페인들이라서 함께 노출이 되고 있는 가능성을 고려하여 ..
06.27
0
26
117
질답
1. 머신러닝은 영원한 것이 아니라서, 학습이 끝나더라도 큰 변화가 있으면 다시 50건을 채워야합니다. (타겟 변경 / 소재 교체 / 큰 폭의 예산 조정 등) 그래서 가능한 유지 가능한 예산을 배..
06.27
0
0
116
질답
안녕하세요, 비그로우입니다. 해당 현상은 자연스러운 현상이며 메타는 머신이 효율이 좋다고 판단하는 쪽으로 소재의 노출 기회를 몰아주는 특성이 있습니다. (경쟁에서 밀려 일주일 ..
06.26
0
51
115
질답
안녕하세요, 비그로우입니다. 트위터의 경우 라이브 예정인 소재가 대시보드에 나타나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캠페인 대시보드가 아닌 상단 광고 소재로 이동하셔서 게시물 > 예약됨 ..
06.26
0
9
114
질답
안녕하세요, 제가 회신이 늦었습니다. 현재 적용하신 타겟팅을 보면 일반 타겟 + 타겟 추천을 적용해두신 상황이신데요 차라리 저는 ASC 캠페인 (완전 자동화 타겟)을 먼저 진행해보신 이후..
06.26
0
0
113
질답
안녕하세요, 비그로우입니다. 운영에 정답은 없지만 제가 질문자님의 상황이라면 아래 두 가지를 고려해볼 것 같습니다. 1) 예산 확대 가능 시 : 최근 획득하고 있는 CPA를 계산하여 7일 ..
06.25
0
82
112
질답
안녕하세요, 비그로우입니다. 이미지 상 하단에 있는 광고 도달에 제한 추가 항목을 선택하시면, 어드밴티지가 아닌 일반 타겟 옵션을 적용할 수 있게 됩니다. 뿐만 아니라 어드밴티지..
06.18
0
47
111
질답
안녕하세요, 비그로우입니다. 어떤 목적으로 동영상 캠페인을 진행하시는 지는 모르지만 크리테오의 경우 동영상 유형의 광고 성과가 매우 우수한 편은 아닙니다. 전반적으로 리타겟..
06.17
0
35
110
질답
넵, 베이스의 차이로 이해해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어드밴티지는 기본이 넓은 타겟, 추천으로 사용은 기본이 맞춤이나 상세타겟 같은 느낌으로요! 광고 도달에 제한 추가는 Advantage+가 아닌..
06.12
0
0
109
질답
안녕하세요, 비그로우입니다. 아무래도 메타에서 제공하는 기능들이 너무 많고 모호하기 때문에 이해하시기 어려운 부분들이 있으실 것 같습니다. 아래와 같이 생각해보시면 조금 더 ..
06.12
0
96
108
질답
네 맞습니다, 모수는 광고 세팅과 별개로 픽셀 데이터에 기반해서 쌓이게 됩니다. 즉, Meta를 통해 인입되지 않은 직접 유입을 포함한 모든 데이터가 모두 축적된다고 봐주시면 됩니다 :)
06.12
0
0
107
질답
안녕하세요, 비그로우입니다. 아래와 같이 질문에 답변 드립니다. 1) 예상 규모 대기중인 경우 활용 가능한 것인지 : 메타에서 흔히 발생하는 렉으로 사용에는 문제가 없습니다. 실제 광..
06.11
0
41
106
질답
넵 세팅하실 수 있는 난이도입니다. 캠페인, 미디엄, 소스, 컨텐츠를 넣듯 term이라는 구분자에 { keyword } 혹은 { query } 로 넣어주시면 SA 영역에서 유입된 유저에 한해 유입 키워드가 집계되..
06.04
0
0
105
질답
안녕하세요, 비그로우입니다. 간단하게 설명 드리자면 GA4를 활용하는 이유는 매체마다 다른 성과 트래킹 기준을 하나로 통합하여 효율을 체크하기 위해서입니다. 예를 들어 Meta 광고..
06.04
0
48
104
질답
안녕하세요, 비그로우입니다. 해당 지면은 P_메인_헤드라인DA로 보이는데요, 시간대 별로 1일 2개 구좌로 이루어져 있고 주중 2,500만원 / 주말 1,000만원의 단가로 판매 중입니다. 추가적..
06.04
0
111
103
질답
안녕하세요, 비그로우입니다. 제가 알고 있기로는 컬렉션은 인스턴트 경험을 모두 거쳐야 하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위의 이미지는 아래 썸네일을 누르면 모두 다른 곳으로 연결될까..
06.02
0
70
102
질답
안녕하세요, 비그로우입니다. 제 생각에는 대응이 너무 빠르셨다고 생각됩니다. 첫 캠페인 생성 이후 7일 정도는 머신러닝 기간으로 생각해주시고, 너무 큰 변화를 주지 않으시는 것이 ..
06.02
0
32
1
2
3
4
5
6
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