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
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
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이메일로 로그인 설정
통합검색
새로운 글
인기글
로그인
회원가입
알림
읽음
커뮤니티
자유게시판
새글
재능요청
광고소재
세미나·컨퍼런스
새글
마케터의 서재
마케터 기초지식 🐤
출석
혜택
공지사항
이벤트
가입인사
새글
10시 10분
정보공유
검색마케팅
키워드광고
블로그 마케팅
새글
카페 마케팅
새글
웹문서 마케팅
기타 검색마케팅
SNS마케팅
SNS마케팅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새글
유튜브
라이브커머스
온라인마케팅
배너광고
모바일 광고
CPA·CPS
리텐션 마케팅
콘텐츠마케팅
기타 온라인마케팅
마케팅 일반
마케팅 정보
새글
오프라인 광고
GA·데이터분석
언론홍보
웹사이트 운영
마케팅 왕초보
AI
경영
경영/운영
창업 정보
특허/법률
인사/노무
세무/회계
쇼핑몰 운영
병의원
새글
뉴스
질문답변
대행컨설팅
대행의뢰
대행의뢰
마케팅 서비스
새글
바이럴 서비스
새글
아이보스 파트너스
공식 파트너스
버즈니
케어랩스
콘크리트파머스
엠서치마케팅
파트너스
DB
커머스
바이럴
퍼포먼스
솔루션
글로벌
상담문의
광고비 전용 카드
알뜰폰 요금제
아이보스 매체광고 상담
아이보스 기업교육 상담
새글
디렉토리
대행사
새글
마케팅 솔루션
새글
광고상품
채용
콘텐츠
마케팅 기초
탐방기
설문조사
마케팅 사전
마케팅 퀴즈
마케팅 자료실
새글
키워드 조합기
마케팅 캘린더
스크립트 분석
칼럼
모임
밋업
교육
오프라인 교육과정
더보기
구글 애널리틱스4 실무 마스터 과정
브랜드의 팬덤을 만드는 콘텐츠 마케팅 전략
하루만에 배우는 AI + ChatGPT 실전 활용 클래스
포스팅으로 설계하는 블로그 운영 전략
온라인 교육과정
더보기
기획의 추월차선
[GA4탑재] 구글 데이터 분석 GTM 실무 초단기 완성
구글 애널리틱스 실무 마스터과정 DAY1 + DAY2
퍼포먼스 마케팅, 브랜딩 실무 전략 DAY1
잠재 고객을 유입시키는 GFA로 네이버 200% 활용하기
200% 효과 보는 블로그 체험단 전략
오프라인 교육
새글
온라인 교육
새글
기업교육
교육후기
DMBF 2025 10% 할인
BGROW
팔로우
소개
활동
게시글
댓글
팔로우
팔로우
팔로워
내 팔로워 글
활동
전체보기
게시글
댓글
쪽지 보내기
리터 보내기
아이보스 랭킹
매일 아이보스 랭킹이 변경됩니다.
2025.07.02 04:00 기준
1,942
위
[
2
▲
]
BGROW님은 아이보스 상위
0.5%
입니다.
팔로워
+ 더보기
필도
TOPGT
나의 댓글
HOME
나의 정보
나의 댓글
BGROW님의 댓글
순번
게시판
제목
등록일
추천
조회
80
질답
안녕하세요, 비그로우입니다. 내용 확인 후 상세 내용 문의 차 쪽지 드렸습니다. 회신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04.17
0
62
79
질답
카탈로그 세그먼트를 잡지 않으셔도 사라지나요? 카탈로그 자체가 광고의 형태기에 소재 노출 유형이 변경되는 것으로 예상되는데요, 카탈로그를 제외하고 맞춤 인스턴트에서 카탈로그 (..
04.16
0
0
78
질답
안녕하세요, 비그로우입니다. 공유 주신 이미지 컬렉션 광고 내에서도 맞춤 인스턴트 형식으로 제작 가능합니다. 맞춤 인스턴트로 생성하셔서 위에는 사진을, 아래에는 제품 OR 슬라이드..
04.16
0
160
77
질답
메타 광고관리자 내 비즈니스 설정 탭에서 페이지/인스타 추가가 가능합니다!
04.16
0
0
76
질답
안녕하세요, 비그로우입니다. 메타 광고 집행에는 여러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일단, 광고 관리자가 아닌 인스타 홍보하기 등으로 진행하시게 된다면 목표 설정부터 콘텐츠 관리까지 ..
04.16
0
48
75
질답
안녕하세요, 비그로우입니다. 개인적인 의견 공유 드리자면, 전환의 관점에서 아직까지는 메타가 우세하다고 생각합니다. 실적최대화 캠페인도 성과가 잘 나오는 경우가 있지만, 피드와..
04.15
0
76
74
질답
도움이 되셨다니 다행입니다!
04.14
0
0
73
질답
안녕하세요, 비그로우입니다. 말씀 주신 것처럼 해당 부분은 설정에서 해제 진행하셔서 적용하는 방법이 맞습니다. 다만, 구글에서 액션 적용을 통한 최적화점수 개선의 목적으로 지속 ..
04.10
0
56
72
질답
안녕하세요, 비그로우입니다. 여러 부분들을 확인해볼 수 있는데요, 우선 캠페인의 목표입니다. 트래픽(클릭수 최대화)으로 설정되어 있는지 리드 등 다른 전환 액션으로 설정되어 있는..
04.04
0
70
71
질답
안녕하세요, 비그로우입니다. 스팸입니다. 링크 접속하지 마시고 피싱 신고 하시길 권장 드립니다. 아마 유사한 형태의 메일이 자주 오실 텐데, 광고 관리자 내 계정 현황에서 오류는 체..
03.31
1
1,278
70
질답
안녕하세요, 비그로우입니다. 앱 캠페인을 진행하기 위해서는 광고 이전에 메타 계정 내 앱 연동이 필요한데요, Meta 개발자 등록과 앱 대시보드, 제품 SDK, API 등을 챙기시길 권장 드립니..
03.31
1
49
69
질답
안녕하세요, 비그로우입니다. 좋아요/팔로워 구매로는 라이크스토어, 팔로워샵 같은 사이트들이 있는데요 한국인이나 외국인 국적에 따라서도 금액이 차이가 있으니 원하시는 방향으..
03.29
0
84
68
질답
안녕하세요, 비그로우입니다. 말씀 주신 것처럼 abo로 운영 중인 상황이시라면, 세트 단위의 학습이 우선이기 때문에 신규 세트의 추가가 기존 세트에 크게 영향을 주지는 않을 것으로 ..
03.29
0
107
67
질답
안녕하세요, 비그로우입니다. 해당 부분은 SEO의 영역인데요 네이버의 검색 섹션 배치 순서는 사용자 니즈와도 관계가 깊습니다. 인기글은 검색어와 관련된 사용자들의 관심과 궁금증..
03.28
0
29
66
질답
안녕하세요, 비그로우입니다. 우선 메타의 CPM 상승에는 여러가지 문제가 있을 수 있습니다. 아래와 같이 간략히 정리 드립니다. 1) 좁은 타겟팅 규모 : 현재 운영 중인 캠페인의 타겟팅..
03.25
0
77
65
질답
광고 소재 단에서 삽입하신 미디어 하단을 살펴보시면 어드밴티지+ 라는 항목이 있습니다! 메타가 계정마다 UI가 다른 경우가 있어 최적화사항 뭐 이런 멘트로 있을 수도 있어요
03.20
0
0
64
질답
안녕하세요, 비그로우입니다. 해당 부분은 광고 소재 단 미디어 하단에 어드밴티지+ 크리에이티브로 인한 문제로 예상되는데요 메타가 계속 최적화에 초점을 맞추고 있어 자동적으로 성..
03.19
0
78
63
질답
1. 잠재고객 전환 : DB 확보 / 판매 전환 : 제품 구매의 차이입니다. 캠페인 목표 값이 다릅니다. (구매 OR 잠재고객) 2. 100만 > 900만은 크게 증가한건데 지면을 끄고 난 후 모수 값이 커진 것은 ..
03.16
0
0
62
질답
네 맞습니다. 일단 전환을 만들기 위한 단가 대비 예산이 너무 적게 책정됐을 가능성도 있습니다. 보편적으로는 학습 가능성을 판단하기 위해 7일 간 머신러닝 최소 개수인 50개를 목표..
03.16
0
0
61
질답
안녕하세요, 비그로우입니다. 현재 문제가 되는 부분은 명확한 목적이 없는 것입니다. 만약 실질적인 DB 전환이 목표시라면 클릭률로 성과를 측정하는 것은 잘못된 방법입니다. 트래픽..
03.15
1
241
1
2
3
4
5
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