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인이든 적립이든
구매로 발생한 금액 또는 상품가 기준으로
혜택을 주는 방법은 많이 알려져 있습니다
여기서 일반적으로는 비율을 표시해서 혜택을 제공하는데 계산하는것도 피곤하니 아예얼마 할인/적립 해준다고 표시해주는게 좋을지 고민됩니다
목적은 역시 구매 촉진이겠지만...^^
장바구니나 상품상세 페이지에서 이탈을 막는방안으로서 어떻게 표현하는 것이 효과적일까요?
정답은 없지만 보스님들 지혜를 모아봅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9.08.07 21:06
좋아요 7
조회수 6,385
댓글 8
할인이든 적립이든
구매로 발생한 금액 또는 상품가 기준으로
혜택을 주는 방법은 많이 알려져 있습니다
여기서 일반적으로는 비율을 표시해서 혜택을 제공하는데 계산하는것도 피곤하니 아예얼마 할인/적립 해준다고 표시해주는게 좋을지 고민됩니다
목적은 역시 구매 촉진이겠지만...^^
장바구니나 상품상세 페이지에서 이탈을 막는방안으로서 어떻게 표현하는 것이 효과적일까요?
정답은 없지만 보스님들 지혜를 모아봅니다...^^
'절대 오지 마세요'? 그럼 갈게요!
인켓팅
좋은 제품 vs 흥분하는 제품
46살문영호
3D 홍보 영상 제작, 우리 회사도 필요할까요? (feat. 3D 영상 종류)
videocon
랜딩페이지 구조 개선으로 문의 전환율 169% 올린 실제사례
메디하이
AI는 거들뿐! 호평을 받았던 최신 생성형 AI 활용 사례 3
소마코
요즘 도시 브랜딩, 드라마가 합니다: 《미지의 서울》
소마코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