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가·취미, 소비·쇼핑 두 가지 주제에 따라 소비자들의 디지털 라이프를 메조미디어의 2022 디지털 라이프스타일 리포트를 통해 알아보세요!
INDEX
- 여가•취미: 온라인 활동, 동영상 시청, OTT 이용, 게임 플레이, 웹툰 열람
- 소비•쇼핑: 온라인 쇼핑, 온라인 결제, 구매 후기, 인플루언서 광고, 라이브 커머스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을 확인해주세요.
※ PDF 파일로 제공됩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2.11.22 10:00
좋아요 7
조회수 5,748
댓글 1
여가·취미, 소비·쇼핑 두 가지 주제에 따라 소비자들의 디지털 라이프를 메조미디어의 2022 디지털 라이프스타일 리포트를 통해 알아보세요!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을 확인해주세요.
※ PDF 파일로 제공됩니다.
첨부파일 다운로드
스테이블코인, 이커머스의 미래를 바꾼다고요?
윈들리팀
AI는 거들뿐! 호평을 받았던 최신 생성형 AI 활용 사례 3
소마코
구글은 왜 젠틀몬스터에 투자했을까?
소마코
글로벌 탑 랭킹 에이전시가 침체를 극복하는 법
브랜드그로우
옷 입기 멈춰! 옷 대신 기술을 입는 요즘 패션테크 마케팅
소마코
인스타그램 광고에도 'DM 자동화'를 활용하는 방법!
소셜비즈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