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배스킨라빈스가 3월 '이달의 맛' 출시 홍보 차원에서 MBTI 검사지를 활용한 이색 맞춤형 온라인 마케팅을 선보여 화제가 되었다고 해요!
요즘 마케팅, 광고도 개인화인 시대에 어떤 작용을 불러일으켰는지, DMC미디어의 자료를 통해 더 자세히 알아보세요.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을 확인해주세요.
※ 한 장의 이미지로 된 pdf 파일로 제공됩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2.03.28 17:10
좋아요 5
조회수 5,013
댓글 2
최근 배스킨라빈스가 3월 '이달의 맛' 출시 홍보 차원에서 MBTI 검사지를 활용한 이색 맞춤형 온라인 마케팅을 선보여 화제가 되었다고 해요!
요즘 마케팅, 광고도 개인화인 시대에 어떤 작용을 불러일으켰는지, DMC미디어의 자료를 통해 더 자세히 알아보세요.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을 확인해주세요.
※ 한 장의 이미지로 된 pdf 파일로 제공됩니다.
고객생애가치(CLV)란? 뜻과 의미, 예시 및 전략
TBWASEO
오프라인 매장에 AI를 들이면 벌어질 일
트렌드라이트
데이터로 설계한 리마케팅 캠페인 : 누가, 언제, 무엇에 반응하는가
비즈스프링
첫 '권고사직' 당근, 정말 위기일까요?
트렌드라이트
요즘 뜨는 영상 콘텐츠 : 팟캐스트 붐은 온다.
videocon
인스타그램 이벤트로 MZ세대 사로잡은 자사몰의 마케팅 Tip
NHN커머스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