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레니얼 세대에서 큰 비중을 차지하는 30대는 다양한 사회문화적 트렌드를 이끌고 있죠!
DMC미디어의 <Target Audience Report_30대> 자료에서는 이런 30대의 라이프스타일과 디지털 소비 현황을 살펴볼 수 있답니다. 자료 통해서 많은 인사이트 얻으시길 바랍니다 :D
Contents
1. 인구통계학적 특성
- 인구 구성
- 소득 및 소비지출
- 시간 사용 동향
2. 인터넷 일반 및 포털 사이트
- 인터넷 접속기기 보유 현황 / 평균 이용 시간
- 인터넷 서비스 / 포털 사이트 이용 행태
- 포털 사이트 이용 시간대
3. 인터넷 쇼핑
- 인터넷 쇼핑 행태
- 인터넷 쇼핑 주요 품목 및
4. 소셜 미디어
- 소셜 미디어 이용 행태
- 주 이용 소셜 미디어 및 시간대
- 인플루언서 구독 행태
- 인플루언서 콘텐츠 소비 행태
5. 인터넷 동영상
- 인터넷 동영상 시청 행태
- 인터넷 동영상 플랫폼 및 콘텐츠 선호
- 인터넷 동영상 광고 접촉 태도
6. 디지털 광고 수용 지수
- 디지털 광고 수용 지수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을 확인해 주세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마미손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