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갤럽은 2013년 1월부터 매월 '요즘 가장 좋아하는 TV프로그램'을 조사해 발표하고 있습니다. 이는 행위를 측정하는 TV 시청률과 달리, 시청 시간대/공간/채널/매체를 초월한 한국인의 감성적 TV프로그램 선호 지표라 할 수 있습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1.03.26 11:45
좋아요 4
조회수 6,188
댓글 0
한국갤럽은 2013년 1월부터 매월 '요즘 가장 좋아하는 TV프로그램'을 조사해 발표하고 있습니다. 이는 행위를 측정하는 TV 시청률과 달리, 시청 시간대/공간/채널/매체를 초월한 한국인의 감성적 TV프로그램 선호 지표라 할 수 있습니다.
글로벌 결제 전환율 극대화 전략: 단계별 접근법
코리아포트원
우리는 왜 '구독'을 끊을 수 없을까?
인켓팅
신세계 마켓, 줄타기가 이렇게나 어렵습니다
트렌드라이트
마케팅에 진심인 당근, 이제는 숏폼 활용까지?!
소마코
전환율을 높이는 라이브 커머스 전략
Dudum
마케팅 퍼널 알아보기 – 개념, 모델, KPI
TBWASEO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마미손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