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달은 구글과 네이버 광고 상품에 대한 이슈가 많이 있었네요!😲
자세한 내용은 크로스미디어가 제공하는 <미디어 트렌드 리포트 2월> 자료에서 확인할 수 있답니다! 특히 구글, 네이버에서 광고하는 보스님이라면 꼭 챙겨보셔야겠죠?😁
Index
1. 구글: 상세한 인구통계_B2B 잠재고객 세그먼트 Full Launch
2. 유튜브: '유튜브 키즈' 2021년 단가 인하
3. 유튜브: 신규 잠재고객 세그먼트 추가
4. 카카오: 비즈보드 노출 영역 확대
5. 네이버(보장형): '모바일 통합 DA(신)상품' 이미지 사이즈 확대
6. 네이버: 브랜드 검색 '모바일 라이트형 리스팅' 정식 출시
7. 네이버: 브랜드 검색 '홈링크' 추가
8. 네이버: 스노우 팝업 배너 출시
9. 네이버 성과형(GFA): 구매의도 타겟팅 추가
10. 틱톡: 신규 상품 3종 출시
자세한 내용은 아래의 첨부파일을 통해 확인해주세요.
※ 파일은 PDF로 제공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