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DMC] 코로나19, 뉴 노멀과 커뮤니케이션 전략에 대한 탐색

2020.05.07 15:05

마미손

조회수 6,309

댓글 0

안녕하세요, 보스님들! 마미손입니다 :D

DMC미디어에서 제공하는 <코로나19, 뉴 노멀과 커뮤니케이션 전략에 대한 탐색_요약본> 리포트입니다!


코로나19로 인해 일상이 디지털 중심으로 재편되면서, 각계에서는 코로나19가 종식되더라도 과거의 삶으로는 돌아갈 수 없을 것이라고 예상하고 있죠😥 이른 바 뉴 노멀(New Normal)이 등장한다는 의견으로, 재택근무와 같이 과거에는 낯설게 느껴졌던 행동이나 기준이 나중에는 일상이 될 것이라는 전망이에요. 때문에 이 자료에서는 코로나19로 인한 산업과 소비자의 변화를 살펴보고, 적극적인 커뮤니케이션에 대해서 논의한다고 합니다.




Contents

1. 코로나19로 인한 산업 및 라이프 스타일 변화

1) 코로나19와 글로벌 위기 … 그 이후에 찾아올 뉴 노멀(New Normal)

2)코로나19의 확산이 산업에 미치는 영향

3) 코로나19를 대처하는 우리들의 자세 … 종식 이후에도 지속될 뉴 노멀은 무엇일까


2. 코로나19 위기 – 위기를 기회로 만들기 위한 적극적인 커뮤니케이션

1) 광고의 위기 … 발빠른 대응에 나선 광고 담당자

2) 위기 속에 놓인 기회 … 기업이 적극적인 커뮤니케이션에 나서야 하는 이유

3) 코로나19로 울고 웃는 광고들 … 조심스럽지만 적극적인 커뮤니케이션 전략 필요

 - 기존 광고 전략에 대한 재검토

 - 기회주의적인 시도를 지양

 - 소비자와 기업이 함께 극복하는 위기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을 확인해 주세요.
※ Full 버전 보고서는 DMC 리포트 홈페이지(www.dmcreport.co.kr)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첨부파일은 PDF 파일로 제공됩니다.
DMCDMC미디어뉴노멀커뮤니케이션
목록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마미손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마미손

05. 215,3343

마미손

05. 206,7583

마미손

05. 1820,135120

마미손

05. 156,0001

마미손

05. 156,1893

마미손

05. 146,7164

마미손

05. 135,6200

마미손

05. 125,7271

마미손

05. 128,32923

마미손

05. 115,8162

마미손

05. 076,3096

마미손

05. 045,8352

마미손

04. 295,0602

마미손

04. 284,8311

마미손

04. 286,9895

마미손

04. 276,5509

마미손

04. 246,96617

마미손

04. 237,6878

마미손

04. 225,4621

마미손

04. 215,4720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