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인크로스] 국내 온라인 동영상(OTT) 시장 - 토종 OTT 서비스가 국내에서 살아남는 법

2019.11.05 17:14

막내운영자

조회수 5,419

댓글 1


인크로스에서 제공하는 [마켓인사이트] 국내 온라인 동영상(OTT) 시장 - 토종 OTT 서비스가 국내에서 살아남는 법 리포트입니다.

본 리포트에서는 아래 내용을 다루고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Index 1] 온라인 동영상 시장(OTT) 트렌드
  • OTT서비스 '넷플릭스' 대항마인 '디즈니플러스', 2019년 11월 론칭
  • OTT 사업의 고공행진…. OTT 관련 기업의 M&A 현황


[Index 2] 온라인 동영상 시장(OTT) 현황
  • [해외] 글로벌 OTT 유료 방송 가입자 수 증가, 시장 규모 또한 커져
  • 국내 OTT 시장 역시 벌크업! 젊은 층의 비율 높지만 점차 전 연령층이 증가 추세
  • OTT를 사랑하는 사람들, '코드리스'란? (코드커터, 코드네버)
  • 국내 운영 중인 주요 OTT 특징 (국내 유료 방송과 OTT 요금 비교 등)
  • 지상파 3사와 통신사 SKT의 걸작 OTT 서비스 '웨이브' 합병 현황은?
  • 옥수수&푹 결합하여 막강해진 '웨이브', 전략은?


[Index 3] 온라인 동영상 시장(OTT) 전망
  • 한국 소비자는 한국 기업이 잘 안다! '넷플릭스' 물리칠 한국형 온라인 동영상 시장 커질 것
  • OTT서비스, IP 판권으로 오리지널 콘텐츠 경쟁력 키운다


리포트는 출처 링크 혹은 첨부파일을 확인해주세요.

※ 파일은 PDF로 제공됩니다.


목록글쓰기
댓글 1
댓글 새로고침

막내운영자

11-265,8856

막내운영자

11-226,40212

막내운영자

11-215,8984

막내운영자

11-205,4412

막내운영자

11-135,6129

막내운영자

11-085,2504

막내운영자

11-075,5804

막내운영자

11-055,4204

유리나

10-314,9745

김매니저

10-306,15413

김매니저

10-2428,510159

유리나

10-249,4096

유리나

10-236,4329

유리나

10-225,3513

유리나

10-215,6065

유리나

10-186,1749

유리나

10-164,7713

유리나

10-145,59110

유리나

10-117,82710

유리나

10-105,2627
목록 글쓰기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