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2월에는 어떤 분야에서 어떤 매체가 강세였을지, 인크로스의 <2025년 2월 매체력 평가 리포트>에서 자세히 알아보시고 광고 집행에 참고해 보세요!
INDEX
- 포털: ChatGPT, 3개월 연속 매체력 상승
- 동영상: 넷플릭스, 틱톡 전월 대비 각 9.78%, 17.88% 상승
- SNS: 페이스북, 3개월 연속 매체력 상승하며 3위 기록
- Comm.: 네이버 메일, 매체력 7.13% 상승하며 4위 기록
- 게임: 블록 블라스트, 전월보다 37.58% 상승하여 첫 순위권 진입
- 음악: 멜론을 제외한 주요 음악 앱 매체력 감소
- 도서: 조이리드, 전월보다 매체력 42.75% 상승하여 1위 기록
- 웹툰/웹소설: 카카오웹툰, 전월보다 매체력 14.43% 상승
- 전화: 에이닷, 전화 보합. 2~4위 앱들은 지난 달보다 매체력 하락
- 카메라: 콜라주 메이커, 매체력 78.45% 상승하며 4위 기록
- 전자상거래: G마켓, 6.96% 상승하며 순위권 재진입
- 지도/내비게이션: 구글지도, 매체력 5.93% 상승하며 4위 유지
- 배달/주문: 버거킹을 제외한 주요 배달/주문 앱 매체력 감소
- 맛집추천/예약: 3위 테이블링·5위 라스트오더 전월 대비 각 50.53%, 53.20% 상승
- 숙박/여행: 2위 여기어때·3위 아고다 전월 대비 각 26.67%, 11.94% 상승
- 금융: PASS를 제외한 주요 금융 앱 매체력 감소
- 부동산: KB부동산, 직방 제치고 다시 2위 탈환
- 스포츠: 라이브스코어, 골프존, 프렌즈스크린 매체력 상승
- 구인/구직: 사람인, 매체력 66.02% 상승하며 3위 기록
- 멤버십/할인/적립: 시럽을 제외한 주요 멤버십/할인/적립 앱 매체력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을 확인해주세요.
※ PDF 파일로 제공됩니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박승준이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