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드림인사이트] 월간 미디어리포트 2024년 11월호

2024.11.29 16:34

김매니저

조회수 1,033

댓글 0


드림인사이트의 11월 미디어리포트는 네이버, 카카오, 메타, 구글 등의 플랫폼 주요 업데이트와 함께 MZ세대를 겨냥한 소비 트렌드를 다룹니다.

특히 크록스, 파리바게트, 삼성물산 등은 독창성과 경험을 강조한 제품 및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 참여를 극대화했습니다. 또한, 빼빼로데이와 블랙프라이데이를 중심으로 한 데이 마케팅은 국내외 매출을 크게 확대하며 시즌 특수를 활용한 성공 사례로 주목받습니다. 대규모 할인 행사와 한정판 출시 전략은 브랜드와 소비자 간의 윈윈을 이끌어내며 연말까지 이어질 마케팅 트렌드를 제시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을 확인해주세요.

※ PDF 파일로 제공됩니다.

드림인사이트미디어미디어리포트매체트렌드
목록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김매니저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김매니저

12.201,5741

김매니저

12.1925,8501

김매니저

12.181,0350

김매니저

12.121,6482

김매니저

12.111,1021

김매니저

12.105,5126

김매니저

12.051,0391

김매니저

12.051,7601

김매니저

12.051,7083

김매니저

12.021,7933

김매니저

11.291,0333

김매니저

11.281,0993

김매니저

11.271,4932

유리나

11.279521

유리나

11.271,2492

유리나

11.269441

유리나

11.152,6522

유리나

11.151,9962

유리나

11.151,2182

유리나

11.139650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