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인사이트의 11월 미디어리포트는 네이버, 카카오, 메타, 구글 등의 플랫폼 주요 업데이트와 함께 MZ세대를 겨냥한 소비 트렌드를 다룹니다.
특히 크록스, 파리바게트, 삼성물산 등은 독창성과 경험을 강조한 제품 및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 참여를 극대화했습니다. 또한, 빼빼로데이와 블랙프라이데이를 중심으로 한 데이 마케팅은 국내외 매출을 크게 확대하며 시즌 특수를 활용한 성공 사례로 주목받습니다. 대규모 할인 행사와 한정판 출시 전략은 브랜드와 소비자 간의 윈윈을 이끌어내며 연말까지 이어질 마케팅 트렌드를 제시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을 확인해주세요.
※ PDF 파일로 제공됩니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김매니저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