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DMC] 케이스 스터디 - 고길동 캐릭터를 통해 리브랜딩 메시지를 전달한 국순당

2024.11.13 13:59

유리나

조회수 531

댓글 0

'고길동이 이해되면 어른이 된거다'라는 밈(meme) 알고 계신가요? 이 밈에 착안해 선보인 국순당의 브랜드 필름 '어른이 된 청춘을 위해 백새주, 다시 태어나다'라는 컨셉을 메시지를 전하여 리브랜딩 메시지를 효과적으로 전달해 호평을 받고 있다고 합니다. DMC미디어 케이스 스터디를 통해 자세히 확인해 보세요!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을 확인해주세요.

※ 한 장의 이미지로 구성된 PDF 파일로 제공됩니다.

DMC미디어국순당백세주리브랜딩
목록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유리나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김매니저

12. 104,5736

김매니저

12. 056641

김매니저

12. 051,3281

김매니저

12. 051,2773

김매니저

12. 021,2393

김매니저

11. 296403

김매니저

11. 287503

김매니저

11. 279152

유리나

11. 275781

유리나

11. 278452

유리나

11. 265491

유리나

11. 151,8762

유리나

11. 151,6542

유리나

11. 157652

유리나

11. 135320

유리나

11. 136140

유리나

11. 128804

유리나

11. 076771

유리나

11. 075880

유리나

11. 063,2643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