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2분기 광고·마케팅 트렌드는 과연 어떤 전망을 보일까요?
플레이디의 <2024 2분기 Trend Overview>를 통해 자세히 알아보세요!
INDEX
Trend Issue (2분기 핵심 트렌드)
- 로켓이 쏘아올린 이커머스 '멤버십 대전'
- '지금이 기회' 멤버십 재편으로 환승고객 노리는 이커머스사
- '똘똘한 하나' 가성비 알짜 멤버십 찾는 소비자
Trend Keyword Pick
- 퍼레니얼(Perennial) 세대
- 텍스트힙(Text Hip)
- 재듀테크
Media Issue (2분기 핵심 미디어 이슈)
- 영화 'HER'이 현실로, 멀티모달 AI 검색 시대 개막
- 콘텐츠 생성부터 소통까지, AI가 이끄는 SNS의 진화
- 숏폼 전성시대, '네카오보다 유튜브 많이 본다'
- '숏폼으로 새 판 짜기', 숏폼 중심으로 콘텐츠 개편하는 네카오
- 유통가도 숏폼 콘텐츠를 핵심 서비스로 내세우며 '숏폼 채널 확대'
Appendix
- 3분기 주요 마케팅 이슈 캘린더
- 주요 매체 프로모션 현황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을 확인해주세요.
※ PDF 파일로 제공됩니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막내운영자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