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연령층 주도로 소비되었던 숏폼 콘텐츠가 대중화되면서 30대 이상의 연령층에서도 높은 시청 경험을 보이고 있습니다. 숏폼 콘텐츠 시청은 1년 전 대비 증가하고 있으며, 유튜브 쇼츠에서 숏폼 콘텐츠를 시청하는 이용자가 가장 많다고 해요.
나스미디어의 <2024 숏폼 광고 활용 백서>를 통해 숏폼에 대해 더 자세히 알아보세요!
INDEX
Part 1. 숏폼 이용 행태
Part 2. 매체별 숏폼 서비스 전략
Part 3. 숏폼 광고 특징
Part 4. 숏폼 광고 집행 현황
Part 5. 매체별 숏폼 광고 상품
Part 6. 숏폼 광고 활용 전략
Appendix. 숏폼 광고 소재 제작 팁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을 확인해주세요.
※ PDF 파일로 제공됩니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막내운영자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