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의 처음 1월에는 어떤 분야에서 어떤 매체가 강세였을까요?
인크로스의 <2024년 1월 매체력 평가 리포트>에서 자세히 알아보시고 광고 집행에 참고해보세요!
INDEX
- 포털
- 동영상
- SNS
- Comm.
- 게임
- 음악
- 도서
- 웹툰/웹소설
- 전화
- 카메라
- 전자상거래
- 지도/내비게이션
- 배달/주문
- 맛집추천/예약
- 숙박/여행
- 금융
- 부동산
- 스포츠
- 구인/구직
- 멤버십/할인/적립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을 확인해주세요.
※ PDF 파일로 제공됩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4.01.26 15:48
좋아요 3
조회수 2,111
댓글 0
2024년의 처음 1월에는 어떤 분야에서 어떤 매체가 강세였을까요?
인크로스의 <2024년 1월 매체력 평가 리포트>에서 자세히 알아보시고 광고 집행에 참고해보세요!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을 확인해주세요.
※ PDF 파일로 제공됩니다.
첨부파일 다운로드
브랜드 인지도 상승 전략 : 소비자의 마음을 울리는 영상 광고
videocon
무거운 쇼핑백이 매출을 올리는 이유
46살문영호
매출에만 집착하면 매출은 절대 안 올라요
플랜브로
고객을 놓치지 않는 폐점 전략, 무엇이 필요할까?
로플랫
정서불안 김햄찌가 보여준 초고속 성장, 마케터가 주목해야할 포인트는?
소마코
투썸 케이크, 왜 ‘핫’하면서도 ‘논란’인가?
소마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막내운영자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