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출난 마케터는 미리미리 2024년 플랜을 세운다!
나스미디어의 <2024 마케팅 이슈 캘린더>를 통해 단 한 장으로 2024년의 계획을 쉽고 간편하게 세워보세요!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을 확인해주세요.
※ 한 장의 이미지로 구성된 PDF 파일로 제공됩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3.12.22 11:30
좋아요 10
조회수 11,984
댓글 1
특출난 마케터는 미리미리 2024년 플랜을 세운다!
나스미디어의 <2024 마케팅 이슈 캘린더>를 통해 단 한 장으로 2024년의 계획을 쉽고 간편하게 세워보세요!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을 확인해주세요.
※ 한 장의 이미지로 구성된 PDF 파일로 제공됩니다.
첨부파일 다운로드
시끄러운 스타벅스와 조용한 블루보틀
46살문영호
고객을 놓치지 않는 폐점 전략, 무엇이 필요할까?
로플랫
브랜드 스토리가 중요한가요?
46살문영호
텍스트 힙의 시대, 민음사는 어떻게 ‘힙한 출판사’가 되었을까?
소마코
좋은 제품 vs 흥분하는 제품
46살문영호
⭐️ Y2K IS BACK, 구독자들을 사로잡은 그 시절, 그 감성
피처링오피셜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