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 엔데믹의 여파로 전체 게임 이용률이 전년 대비 11.5%p 하락했다고 해요. 그럼에도 게임 이용 시간이나 지출 비용은 상승했는데요- 플랫폼 확대와 장르 다변화에 대한 지속적인 노력으로 게임산업 전망은 낙관적이라고 합니다.
이루다마케팅의 <트렌드&미디어 리포트 2023년 12월 호>에서 더 자세히 알아보세요!
INDEX
TREND ISSUE
- 엔데믹이 가져온 국내 게임 시장의 변화
- 고물가 시대 속 각종 팬플레이션 확산 및 시민들 대응
- 미래 산업의 시작, 점점 몸집을 불려가는 로봇 산업
MEDIA ISSUE
- 토스 일주일 방문 미션 런칭(beta)
- 지그재그 올인원 멤버십 프로그램 런칭
- 네이버 앱 개편과 홈피드 DA 런칭
NEW MEDIA
- 유니드컴즈 '카카오 AI CRM'
- 리뷰메이커
PROMOTION
- 토스 프리미엄 보드 23년 4Q 프로모션
- ADN 하반기 커머스 업종 CPC 할인 프로모션
- 콴다 12월 연말 프로모션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을 확인해주세요.
※ PDF 파일로 제공됩니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막내운영자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