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관심군에게만 마케팅 하는 광고 (지역,성별,연령)기본설정가능 이외에 아래 내용 참고
✔ 빅데이터로 잠재 고객 식별
3천만 고객, 3억 건 결제 데이터 활용
성향, 관심사, 구매력 분석으로 최적 잠재 고객군 식별
✔ AI 기반 타겟 메시지 전략
카드사, 통신사 데이터를 활용한 고급 분석
결제 이력, 통화 내역, 앱 사용 및 설치 기록을 통한 정밀 타겟팅
고객 맞춤형 메시지 제작 및 최적 시점에 광고 노출
✔ 맞춤형 광고 전략
■ 타겟 솔루션
○ 협력카드사(삼성카드,롯데카드,신한카드,하나카드,우리카드,나이스 등등)
◇ 세그기준 : 결제 정보를 기반으로 소비 정보, 연령/성별, 소득/소비 수준, 직업/직장 정보, 주거지, 관련 가맹점(경쟁사) 등
<타겟 예시>
- 특정 성별/연령/지역
- 월평균 카드 사용액 000만원 이상 / 연소득 추정 000 이상
- 연간 골프장 / 호텔 / 콘도 등 OO만원 이상 결제 이력자(상위금액순으로 타겟 가능)
- 카드사 자체 회원등급 확인
- 경쟁사 및 자사 결제이력자 타겟팅/디타겟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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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협력통신사( SKT, KT , LGU+ )
◇ 세그기준 : 연령/성별, 사용 단말기, 요금제, 주소, 로밍, 모바일 앱/웹 접속자, 경쟁사 고객, 콜/문자 반응, 위치 등
<타겟 예시>
- 특정 성별/연령/지역
- 특정 앱&웹사이트 1년이내 접속 0회 이상시 타겟팅 혹은 디타겟팅(부동산/모델하우스/분양/청약/리조트/호텔/고급자동차/골프회원권 등)
- 경쟁사 접속이력(경쟁사 브랜드명 필요)-대표번호 송수신, 홈페이지, 앱 접속기록 확인
- VIP 요금제
- ex)[SKT] 자체 세그먼트 고소득층 추정 모수(골프, 프리이빗 캥빙, 백화점 vip 고객 분들 등)
홈페이지 : https://www.bunyangplan.com/
카카오톡 : skekd9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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