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미치도록 마음을 사로잡은 브랜드의 비밀 [미치게 만드는 브랜드] 도서 증정 이벤트

2021.08.30 10:30

당첨대쓔

조회수 2,520

댓글 22

안녕하세요 보스님 :> !
당첨대쓔입니다.


보스님, 혹시 '도구리'라는 캐릭터를 혹시 아시나요? 도구리는 게임회사 NC소프트에서 출시한 신규 캐릭터 브랜드인데요, 생긴 것도 귀엽게 생겼는데 인스타그램에 올라오는 만화나 짤들이 재밌고 공감가는 내용이 많아 즐겨보고 있답니다. 시켜만 주십쇼! (야근은 빼고) 너무 귀여워서 굿즈를 사볼까하는 생각도 있구요.


이렇듯 많은 분들이 어떤 브랜드에 '입덕'하여 '덕질'을 하곤 하는데요, 소비자의 마음을 사로잡은 브랜드의 비밀은 대체 무엇일까요?


<마케팅이다>의 저자 세스 고딘이 "이 시대 새로운 마케팅의 원리를 가르쳐주는 지극히 실용적인 설명서"라고 호평한 도서 <미치게 만드는 브랜드>! 이벤트에 참여하여 무료로 도서를 받아보시고 그 비밀을 알아보세요. 😎


미치게 만드는 브랜드


실리콘밸리 최고의 브랜드 인큐베이터
레드앤틀러 창업자가 말하는 브랜딩의 모든 것


가성비보다 가심비가 중요한 시대다. 대중의 마음을 사로잡는 브랜드들은 제품이나 서비스에 대한 만족감을 넘어 소비자와 유대감을 만들고, 결국 소비자를 그 브랜드의 ‘덕후’로 만든다. 그렇다면 이들은 어떻게 고객이 아닌 팬덤을 만들어내는 것일까?

실리콘밸리에는 “제품을 개발하면 레드앤틀러를 찾아가라”라는 말이 있다. 잘 나가는 스타트업들은 모두 이 업체를 거쳤기 때문이다. 전직 축구선수가 창업한 신발 회사이자 젊은이부터 오바마, 할리우드 스타까지 폭넓게 사랑 받는 올버즈, 매트리스를 온라인으로만 판매하는 발상의 환을 보여주며 창업 6년 만에 뉴욕증시에 상장한 캐스퍼 등이 대표적이다. 거기에 더해 진부한 이미지의 오래된 브랜드들을 리뉴얼해 부활시키며 레드앤틀러는 실리콘밸리의 구세주로 떠올랐다.

이 책은 레드앤틀러가 성공시킨 브랜드들은 물론 스포티파이, 틴더, 와비파커, 벤모, 더스킴, 소울사이클 등 다양한 브랜드들의 성공전략과 실패요인을 낱낱이 파헤치며 새로운 시대 새로운 ‘브랜딩’에 대해 소개한다.


도서 자세히보기




□ 이벤트 명 : 『미치게 만드는 브랜드』 도서 증정 이벤트


□ 참여 대상 : 아이보스의 모든 회원

□ 이벤트 상품 : '미치게 만드는 브랜드' 도서 (20명)

□ 이벤트 기간 : 2021년 8월 30일 (월) ~ 9월 13일 (월)

□ 참여 방법 :
1. 본 게시물을 자신의 SNS에 공유합니다.

* 조금 더 편하게 SNS에 공유하시려면 아래 SNS 공유 버튼을 이용하세요!
*  다른 SNS 공유도 환영입니다! (다만, 밴드는 제가 확인할 수가 없어서 예외입니다ㅠ-ㅠ)

2. 공유한 주소와 기대평을 댓글로 남기면 신청 완료입니다.
예) http://www.facebook.com/공유한_글은_꼭_전체공개_해주세요!

□ 당첨자 발표 : 2021년 9월 14일 (화)

- 정회원 인증을 해주신 보스님께는 문자로 이벤트 당첨안내를 드립니다. 정회원으로 인증하시고 빠르게 당첨 소식을 받아보세요 (정회원 인증 바로가기)
- 이벤트에 참여할 시 정회원으로 인증하신 휴대전화 번호를 이벤트 당첨안내, 상품배송, 문의응대 등에 활용할 수 있도록 동의하시는 것으로 간주합니다.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하트 아이콘월하연향님 외 17명이 좋아합니다.

목록글쓰기
댓글 22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