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스며들어 마케팅하라! [브랜드를 감춰라] 도서 증정 이벤트

2021.07.02 12:00

당첨대쓔

조회수 2,988

댓글 21

안녕하세요 보스님! 당첨대쓔입니다 (*´∪`)


마케팅을 하면서도 '어떻게 내가 찾던 물건 광고가 나한테 보이지..?'라는 생각 하신적 있으신가요? 저도 가끔 흠칫 놀라곤 합니다. 영양제를 사야겠다 싶어서 조금 찾아봤을 뿐인데 여기저기 영양제를 추천하는 광고가 따라다니더라고요. 저도 보스님 따라다니면서 이벤트 알리고 싶... 알고리즘의 발전으로 광고가 더 정밀하게 바뀌는 것 같아요.


그러다보니 일반 소비자들도 분명 조금은 놀라기도, 무섭기도 할 거예요😨 광고는 발전하고 있고, 기업에게 스토킹 당한다고 느끼는 분들도 있을테고요. 광고에 반감을 사는 분들도 많을 텐데, 이분들께 우리의 상품을 어떻게 팔 수 있을까요?


이 책에서는 기존의 마케팅 법칙을 버리고 고객에게 ‘보이지 않게’, ‘한 발 물러서서’, ‘스며들어’ 마케팅을 해야 한다고 말해요. 그 자세한 방법은? 책에서 확인하세요! 😉


브랜드를 감춰라


어느새 결제 버튼을 클릭하게 만드는
알고리즘의 비밀을 풀어낸 놀라운 역작!"
- 고든 보렐 (미디어 리서치 기업 ‘보렐 어소시에이츠’ CEO)


브레이브걸스 신드롬은 알고리즘의 거대한 영향력을 단적으로 보여준 상징적 사건이 되었다. 어떻게 본다면 우리 모두는 대중의 관심사와 취향은 물론이고 개인 정보까지 상상할 수 있는 모든 데이터를 바탕으로 트렌드를 정확하게 꿰뚫는 알고리즘과 이를 소유한 거대 플랫폼 기업의 손바닥 위에 서 있는 것은 아닐까? “알고리즘이 나를 여기로 이끌었다!”는 누리꾼들의 우스개처럼 유튜브 알고리즘의 ‘간택’이 없었다면 지금의 브레이브걸스가 존재했을까?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시대에 필요한 완벽한 마케팅 인사이트를 담은 《브랜드를 감춰라》의 저자 윌리엄 에이머먼은 TV, 신문, 잡지, 라디오 등 레거시 미디어를 통한 전통적 광고에서부터 AI 주도의 초 개인화된 실시간 지능형 광고로 급격히 전환되는 과정에서도 새로운 전략을 발굴하며 마케팅의 최전선에서 활약해온 최고의 전략가이다. 에이머먼은 이 책을 통해 이미 마케팅의 주도권은 소비자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정밀하게 짜인 알고리즘을 활용하는 AI에 넘어갔음을 역설한다. 《브랜드를 감춰라》는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고 지갑을 열기 위해서는 기존의 마케팅 법칙을 버리고 고객에게 은밀히 접근해 스며들어 마케팅할 것을 주문한다.


도서 자세히보기




□ 이벤트 명 : 스며들어 마케팅하라! <브랜드를 감춰라> 도서 증정 이벤트

□ 참여 대상 : 아이보스의 모든 회원

□ 이벤트 상품 : '브랜드를 감춰라' 도서 (10명)

□ 이벤트 기간 : 2021년 7월 2일 (금) ~ 7월 15일 (목)

□ 참여 방법 :
1. 본 게시물을 자신의 SNS에 공유합니다.

* 조금 더 편하게 SNS에 공유하시려면 아래 SNS 공유 버튼을 이용하세요!
*  다른 SNS 공유도 환영입니다! (다만, 밴드는 제가 확인할 수가 없어서 예외입니다ㅠ-ㅠ)

2. 공유한 주소와 기대평을 댓글로 남기면 신청 완료입니다.
예) http://www.facebook.com/공유한_글은_꼭_전체공개_해주세요!

□ 당첨자 발표 : 2021년 7월 16일 (금)

- 정회원 인증을 해주신 보스님께는 문자로 이벤트 당첨안내를 드립니다. 정회원으로 인증하시고 빠르게 당첨 소식을 받아보세요 (정회원 인증 바로가기)
- 이벤트에 참여할 시 정회원으로 인증하신 휴대전화 번호를 이벤트 당첨안내, 상품배송, 문의응대 등에 활용할 수 있도록 동의하시는 것으로 간주합니다.

목록글쓰기
댓글 21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