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장 조사 전문 기관 데이터스프링코리아는 동남아 국가 Z세대를 대상으로 한류 현상을 이해하기 위해 시행한 조사 결과를 발표했다.
기존에도 해외 한류에 대한 조사들은 있었으나, 이번 데이터스프링코리아는 동남아 6개국의 Z세대에게 한정해 이들의 한류 문화에 대한 소비뿐만 아니라, 이에 따른 이들의 한국에 대한 이미지와 한국 제품에 대한 이용 행태를 좀 더 심층적으로 분석하는 데 중점을 뒀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시장 조사 전문 기관 데이터스프링코리아는 동남아 국가 Z세대를 대상으로 한류 현상을 이해하기 위해 시행한 조사 결과를 발표했다.
기존에도 해외 한류에 대한 조사들은 있었으나, 이번 데이터스프링코리아는 동남아 6개국의 Z세대에게 한정해 이들의 한류 문화에 대한 소비뿐만 아니라, 이에 따른 이들의 한국에 대한 이미지와 한국 제품에 대한 이용 행태를 좀 더 심층적으로 분석하는 데 중점을 뒀다.
인스타그램 광고에도 'DM 자동화'를 활용하는 방법!
소셜비즈
15년 만의 5천 원 치킨 등장이 알려주는 소비자 심리
46살문영호
작은 기업은 광고를 이렇게 해야 합니다
플랜브로
글로벌 탑 랭킹 에이전시가 침체를 극복하는 법
브랜드그로우
요즘 도시 브랜딩, 드라마가 합니다: 《미지의 서울》
소마코
상품만 가져오세요, 전 세계로 뿌려드립니다 Go global with 무신사
소마코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