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K-AD] 2022년 광고의 날 캠페인, Creativity Will Save Us Again

2022.11.11 09:36

cookiman

좋아요 1

조회수 728

댓글 0

11월 11일은 제49회 "광고의 날"이다. "광고의 날"은 한국광고총연합회 전신 한국광고연구협의회 창립 3주년을 맞아, 1973년 7월 26일 처음으로 제정됐다. "광고의 날"은 1993년부터 11월 11일로 변경, 기념하고 있다.

"광고의 날" 기념 캠페인은 1973년부터 진행된 우리나라에서 가장 오래된 캠페인이다. 광고의 날 캠페인은 광고인들의 자발적인 참여로 매년 이어졌고, 제작을 맡은 대행사는 기획, 디자인, 카피 등 제작 일체를 자비로 수행했고, 완성된 광고는 전국의 신문사, 방송국, 잡지사의 지원을 얻어 무료로 게재됐다. 

올해 광고의 날 캠페인은 "Creativity Will Save Us Again"으로 HS애드가 제작했다. 캠페인 영상은 한국광고영상제작사협회가 담당했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