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케터는 올해 CTV 광고 지출은 216억 달러가 될 것으로 예상했다. 성장이 가속화됨에 따라 2025년까지 374억 5000만 달러에 이를 것으로 보인다.
그러나 스트리밍 채널의 수가 증가함에 따라, 마케터는 종합적인 CTV 전략을 짜는 것이 어려울 수 있다. 성장하는 CTV 광고비 비중을 높이기 위해 마케터는 무엇을 해야 할까? 이마케터는 다음과 같은 4가지 팁을 제시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이마케터는 올해 CTV 광고 지출은 216억 달러가 될 것으로 예상했다. 성장이 가속화됨에 따라 2025년까지 374억 5000만 달러에 이를 것으로 보인다.
그러나 스트리밍 채널의 수가 증가함에 따라, 마케터는 종합적인 CTV 전략을 짜는 것이 어려울 수 있다. 성장하는 CTV 광고비 비중을 높이기 위해 마케터는 무엇을 해야 할까? 이마케터는 다음과 같은 4가지 팁을 제시했다.
2025년 상반기 한눈에 정리. zip
MARKETEA
사업에서 성공은 '로켓 배송'되지 않습니다
46살문영호
팬덤으로 성장한 브루독 이야기
46살문영호
매출에만 집착하면 매출은 절대 안 올라요
플랜브로
에스파 티저로도 쓰인 비리얼! 이것 뭐에요~?
소마코
⭐️ Y2K IS BACK, 구독자들을 사로잡은 그 시절, 그 감성
피처링오피셜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