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한국티즈(Teads), A Night Of Quality Attention 행사 IAS와 공동 주최

2022.10.11 10:13

cookiman

좋아요 0

조회수 796

댓글 0

글로벌 미디어 플랫폼 한국티즈(Teads)는 지난 9월 28일 오후 6시, 역삼 루프탑 클라우드 바에서 ‘A Night of Quality Attention’ 이벤트를 IAS(Integral Ad Science)와 공동으로 주최했다. 행사는 각 주최사의 세션과 패널 세션으로, IAS는 IAS 솔루션인 Total Visibility관련 세션을, Teads는 광고 주목도 관련 ‘ 브랜드의 성공을 이끄는 광고 주목도 ‘세션과 함께 기아(KIA) 글로벌 미디어 팀의 허영진 책임과의 패널 세션이 진행됐다.

이번 행사는 ‘A Night of Quality Attention’ 이라는 주제로, 국내 마케팅 및 광고업계 종사자와 교류하고, 브랜드의 광고의 새로운 효과 지표인 광고주목도를 측정하고, 이를 기반으로 캠페인을 최적화 하는데 중요한 4가지 요소에 관한 인사이트틀 공유하자는 취지로 마련되어, 다양한 광고주, 광고회사가 참석했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