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드리엘, 광고 소재 별 성과까지 한눈에 파악하는 애드옵스 신규 기능 출시

2022.09.22 09:01

cookiman

좋아요 0

조회수 258

댓글 0

글로벌 애드테크 기업 아드리엘(대표 엄수원)이 자사의 마케팅 솔루션 ‘애드옵스(AdOps)’에 광고 소재 별 성과까지 실시간으로 한눈에 파악할 수 있는 신규 기능을 출시했다.

애드옵스(AdOps)는 구글·네이버·카카오 등 여러 매체에 분산되어 집행되는 광고들을 하나의 대시보드에서 모니터링·관리·분석하는 디지털 마케팅 솔루션이다. 데이터 취합 및 가공, 보고서 작성 등 수작업으로 해야 했던 것을 업계 최초로 자동화하여 한데 모아 보여줌으로써 업무 생산성과 효율성을 높였다. 또한 분석된 데이터를 통해 투자 대비 광고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는 핵심적인 인사이트를 도출하면서 성공적인 광고 집행을 돕는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

네이버 계정으로 로그인
페이스북 계정으로 로그인
구글 계정으로 로그인
카카오톡 계정으로 로그인
이메일 또는 아이디로 로그인
X
회원가입ID/PW 찾기 소셜 계정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