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터 및 분석 플랫폼 data.ai(구 앱애니)가 라이엇게임즈의 모바일 MOBA 게임 ‘리그 오브 레전드: 와일드 리프트’ 누적 소비자 지출이 7.5억 달러(한화 약 1조 원)를 돌파했음을 발표했다. 이는 iOS와 구글 플레이를 합산한 기준으로, 2020년 10월에 처음 출시된지 2년이 채 되기도 전에 이뤄낸 성과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데이터 및 분석 플랫폼 data.ai(구 앱애니)가 라이엇게임즈의 모바일 MOBA 게임 ‘리그 오브 레전드: 와일드 리프트’ 누적 소비자 지출이 7.5억 달러(한화 약 1조 원)를 돌파했음을 발표했다. 이는 iOS와 구글 플레이를 합산한 기준으로, 2020년 10월에 처음 출시된지 2년이 채 되기도 전에 이뤄낸 성과다.
⭐️ Y2K IS BACK, 구독자들을 사로잡은 그 시절, 그 감성
피처링오피셜
고객을 놓치지 않는 폐점 전략, 무엇이 필요할까?
로플랫
우리 업계는 원래 다 이렇게 합니다
46살문영호
오프라인 매장에 AI를 들이면 벌어질 일
트렌드라이트
구글 vs 네이버 검색광고 : 완전히 다른 전략, 다른 퍼포먼스
팀퍼포먼스
글로벌 탑 랭킹 에이전시가 침체를 극복하는 법
브랜드그로우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