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산업은 끊임없이 경기 침체에 도전하며 발전해왔다. 지난 역사를 돌이켜 보면, 경기 침체가 없었던 적이 없었다.
1965년 광고 산업에 뛰어들어 1973년 TBWA를 공동 설립했고 1982년 바틀 보글 헤가티(BBH)를 공동 설립한 존 헤가티 경은 거의 10년마다 경기 침체를 겪었다. 70년대 석유 위기, 80년대 마가렛 대처 시대, 90년대 검은 수요일, 2008년 대경기 침체, 그리고 코로나19.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광고 산업은 끊임없이 경기 침체에 도전하며 발전해왔다. 지난 역사를 돌이켜 보면, 경기 침체가 없었던 적이 없었다.
1965년 광고 산업에 뛰어들어 1973년 TBWA를 공동 설립했고 1982년 바틀 보글 헤가티(BBH)를 공동 설립한 존 헤가티 경은 거의 10년마다 경기 침체를 겪었다. 70년대 석유 위기, 80년대 마가렛 대처 시대, 90년대 검은 수요일, 2008년 대경기 침체, 그리고 코로나19.
⭐️ Y2K IS BACK, 구독자들을 사로잡은 그 시절, 그 감성
피처링오피셜
고객을 놓치지 않는 폐점 전략, 무엇이 필요할까?
로플랫
우리 업계는 원래 다 이렇게 합니다
46살문영호
오프라인 매장에 AI를 들이면 벌어질 일
트렌드라이트
구글 vs 네이버 검색광고 : 완전히 다른 전략, 다른 퍼포먼스
팀퍼포먼스
글로벌 탑 랭킹 에이전시가 침체를 극복하는 법
브랜드그로우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