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4060이 선택한 국내 맥주 브랜드 1위는 카스... MZ세대 1위는 테라

2022.08.31 08:41

cookiman

좋아요 3

조회수 1,085

댓글 1

시니어 소셜벤처 임팩트피플스(대표 신철호)가 2022년 6월 8일부터 21일까지 4060 남녀 360명을 대상으로 국산 맥주 이용 트렌드 조사를 진행했다.

4060 신중년이 가장 많이 구매하는 국내 맥주는 ‘카스(39.9%)’며, 향후 구매를 희망하는 국내 맥주 브랜드도 카스(30.6%)가 1위를 차지했다. 

OB맥주의 카스 다음으로 신중년이 가장 많이 구매하는 맥주 2위는 ‘테라(29.4%)’가 차지했다. 3위는 10.2%의 응답률을 기록한 ‘하이트’인 것으로 조사됐다. ‘클라우드(4.7%)’, ‘필라이트(4.1%)’ 순으로 높은 응답률을 보였으며, ‘곰표(2.3%)’와 ‘필굿(2.3%)’, ‘맥스(1.7%)’, ‘한맥(1.2%)’ 등 다양한 국내 맥주 브랜드가 언급됐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글쓰기
댓글 1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