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니어 소셜벤처 임팩트피플스(대표 신철호)가 진행한 신중년의 선글라스 트렌드 조사에 따르면, 4060 신중년은 명품 브랜드 ‘구찌(GUCCI)’의 선글라스 제품을 가장 선호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구매 경험이 있는 명품 선글라스 브랜드’와 ‘향후 구매를 희망하는 명품 선글라스 브랜드’에서 모두 구찌(GUCCI)가 1위를 기록했다. 특히 구매 경험에 대한 문항에서 구찌는 전체 응답자의 과반 이상인 50.9%의 응답률을 획득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시니어 소셜벤처 임팩트피플스(대표 신철호)가 진행한 신중년의 선글라스 트렌드 조사에 따르면, 4060 신중년은 명품 브랜드 ‘구찌(GUCCI)’의 선글라스 제품을 가장 선호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구매 경험이 있는 명품 선글라스 브랜드’와 ‘향후 구매를 희망하는 명품 선글라스 브랜드’에서 모두 구찌(GUCCI)가 1위를 기록했다. 특히 구매 경험에 대한 문항에서 구찌는 전체 응답자의 과반 이상인 50.9%의 응답률을 획득했다.
스테이블코인, 이커머스의 미래를 바꾼다고요?
윈들리팀
무거운 쇼핑백이 매출을 올리는 이유
46살문영호
상품만 가져오세요, 전 세계로 뿌려드립니다 Go global with 무신사
소마코
15년 만의 5천 원 치킨 등장이 알려주는 소비자 심리
46살문영호
[마케팅 뉴스] 광고대행사에서 알려주는 마케팅 시장조사 쉽게 하는 방법!_키워드 분석편
지아이코퍼레이션
왜 샤오미는 안 되고 로보락은 될까?
46살문영호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