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해외 크리에이티브] 나이키, 예술적 창의성으로 스포츠 상상력의 경계를 허물다

2022.08.07 09:29

cookiman

좋아요 0

조회수 749

댓글 0

나이키 차이나는 BBH 차이나와 함께 열정을 다시 불태우고 중국의 젊은이들과 다시 연결하기 위해 에 상상력을 북돋울 수 있는 영감의 디지털 라이브러리를 만들기로 했다. 그 결과 나이키 차이나는 몰입형 디지털·AR 체험 '트로브(Trove)'를 만들었다. 

디지털 체험 '트로브'는 나이키와 아티스트 간의 협업(또는 나이키가 'Global Catalysts'라고 부르는)을 아카이브 역할을 목표로 한다. 또한 디지털 공간에서 트로브는 나이키가 선정한 모든 콜라보레이션이 영감을 주는 플랫폼이다. 럭셔리 패션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인 메종 지방시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매튜 M. 윌리엄스와 아시아 대중문화의 선도적인 인물인 지드래곤과의 협업으로 시작한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