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해외 크리에이티브] 전설적인 광고 임신한 남자가 돌아오다

2022.08.03 08:31

cookiman

좋아요 2

조회수 1,113

댓글 2

1970년 사치 앤 사치(Saatchi & Saatchi)가 만든 광고가 세상을 뒤흔들었다. 애절한 눈빛의 남자가 지면의 대부분을 차지한다. 그리고 헤드 카피는 “임신한 사람이 당신이었다면 더 조심하지 않을까?”라고 말한다. 그냥 애절한 눈빛의 남자는 임신한 남자였다. 영국 보건위원회가 피임을 장려하기 위해 사치 앤 사치를 통해 기획, 제작한 산아제한 광고였다. 진료 대기실에 부착되기 위해 만든 이 광고는 타임지를 비롯한 여러 매체에 실렸고, 1970 D&AD 어워즈에서 옐로 펜슬을 받았다.

그런데 2022년 임신한 남자는 미국 대법관 새무엘 앨리토이고 헤드 카피는 "임신한 사람이 당신이라면 투표에 더 조심하지 않을까?"이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글쓰기
댓글 2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