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신중년이 좋아하는 명품 화장품은 SK-II, 화장품 기능은 안티에이징

2022.07.28 09:45

cookiman

좋아요 2

조회수 921

댓글 0

시니어 소셜벤처 임팩트피플스(대표 신철호)가 에이풀(Aful)을 통해 2022년 5월 10일부터 23일까지 4060 남녀 359명을 대상으로 실시한 명품 기능성 화장품 구매 트렌드 조사 결과를 발표했다. 

4060 신중년에게 16가지 브랜드 항목 중 ‘선호하는 명품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를 물었을 때 ‘SK-II’, ‘랑콤’, ‘에스티로더’, ‘비오템’, ‘겔랑’ 순으로 가장 높은 응답률을 보였다. 신중년 선호도가 가장 높은 5개의 브랜드를 2차로 분석한 결과, ‘SK-II’는 42.2%로 다른 브랜드와 비교해 높은 응답률을 획득했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