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덴츠, 인플레이션과 글로벌 불안으로 글로벌 광고비 하향 조정... 8.7% 성장한 7385억 달러 전망

2022.07.20 08:37

cookiman

좋아요 1

조회수 934

댓글 0

덴츠는 최근 발표한 '글로벌 광고비 지출 전망(Global Ad Spend Forecasts)'에서 지정학적 불안뿐만 아니라 미디어 인플레이션을 이유로 빅4 중 마지막으로 올해 미국과 전 글로벌 광고 지출 전망을 하향 조정했다.

덴츠는 올 1월 미국 광고 지출 13.7%, 전 세계 광고 지출 9.2% 성장할 것으로 예상했으나, 이번에 "불확실성이 지속됨에 따라 현재와 과거 비교 데이터 예측에서 러시아의 시장을 제외하고 나머지 글로벌 광고 지출 동향과 예측을 더 잘 반영하도록 조정했다"면서 미국은 12,8%, 전 세계 8.7%로 하향 조정했다. 이에 따라 2022년 글로벌 광고비 지출은 7385억 달러, 미국 광고 지출은 3296억 달러를 기록할 것으로 예상된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