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해외 크리에이티브] 버거킹, 경쟁자를 겨냥한 그릴 라인 캠페인을 론칭하다

2022.07.10 09:20

cookiman

좋아요 2

조회수 1,081

댓글 0

버거킹이 다른 브랜드 버거와 다른 것은 그릴에 구운 패티다. 그래서 와퍼의 패티에는 7줄의 그릴 자국이 확실하게 보인다. 버거킹 UK와 광고회사 BBH는 이 점에 착안, "그릴 라인"이라는 옥외 캠페인을 진행한다. 

기본적으로 옥외광고는 2021년 버거킹의 리브랜딩의 요소인 미니멀리즘을 보여준다. 버거 패티 위에 찍힌 7줄의 그릴 라인이 바탕으로 한 배리에이션된 디자인을 특징으로 한다. 그리고 패티의 7줄에는 줄마다 7개의 단어 태그 라인이 있다. 예를 들어, "일부 행은 실제로 줄을 설 가치가 있습니다." 또는 "이것이 와퍼를 만드는 이유다." 등이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