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이하 코바코, 사장 이백만)는 30일 한국프레스센터에서 EBS, IPTV 3사(KT, SK브로드밴드, LG유플러스)와 어드레서블TV 광고 사업협력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어드레서블TV 광고’는 IPTV 시청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타기팅(Targeting) 광고로, 지상파 TV를 보는 시청자가 동 시간대에 같은 채널을 시청하더라도 관심사에 따라 가구별로 각기 다른 광고를 볼 수 있게 하는 기술이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이하 코바코, 사장 이백만)는 30일 한국프레스센터에서 EBS, IPTV 3사(KT, SK브로드밴드, LG유플러스)와 어드레서블TV 광고 사업협력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어드레서블TV 광고’는 IPTV 시청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타기팅(Targeting) 광고로, 지상파 TV를 보는 시청자가 동 시간대에 같은 채널을 시청하더라도 관심사에 따라 가구별로 각기 다른 광고를 볼 수 있게 하는 기술이다.
성과 나오는 인플루언서 섭외 DM 작성법은?
와이어디
구글 vs 네이버 검색광고 : 완전히 다른 전략, 다른 퍼포먼스
팀퍼포먼스
공동구매 마켓을 준비 중인 브랜드라면? 구매 전환율을 높이는 3가지 방법
와이어디
오프라인 매장에 AI를 들이면 벌어질 일
트렌드라이트
‘취향 있는 하루’를 위한 공간 탐방 (feat. 서울 한남동)
소마코
요즘 너무 잘해서 말문이 텈! 밈잘알 써브웨이 너 재능있어 계속해!
소마코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