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신발, 의류, 관광, 오토, TV 하드웨어 기업 순으로 월드컵 캠페인 진행 시 참여 확률 높아

2022.06.27 16:12

cookiman

좋아요 2

조회수 819

댓글 0

트위터는 20일부터 24일까지(현지시간) 프랑스 칸에서 개최된 칸 국제광고제에서 트위터 월드컵 오디언스 조사 결과를 소개했다. 

현지시간 23일 ‘#파워플레이: 팬-빌트 풋볼 월드(#PowerPlay: Fan-built football worlds)’라는 주제로 발표에 나선 티제이 아데숄라(TJ Adeshola) 트위터 글로벌 콘텐츠 파트너십 총괄은 한국을 비롯해, 미국, 영국, 독일, 스페인, 브라질 등 12개국을 대상으로 한 설문조사 결과를 발표하고 트위터에서 월드컵과 관련한 다양한 캠페인을 효과적으로 전개할 수 있도록 돕는 캠페인 운영 방안을 공개했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