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인포그래픽] Z세대와 브랜드

2022.06.26 09:06

cookiman

좋아요 2

조회수 927

댓글 1

가장 파괴적인 세대인 Z세대는 2031년까지 밀레니얼 세대의 수입을 능가할 것으로 예상된다. 그 결과 세계 시장이 변화할까?

경제적 불확실성, 임박한 경기 침체, 국내외의 권력 투쟁으로 인해 1995년에서 2010년 사이에 태어난 젊은이들은 다른 세대보다 재정적으로 더 뛰어나다는 사실에 놀라게 될 것이다. 밀레니얼 세대는 노동 경험이 더 많음에도 불구하고 상당한 격차로 뒤처질 것으로 예상된다.

즉 차세대 디지털 네이티브는 이미 소비 습관에 큰 영향을 미치면서, Z세대는 곧 가장 영향력 있는 소비자 부문이 될 것이며, 앞으로 더 늘어날 것이다. 

이는 또한 새로운 소비자 행동을 중심으로 마케팅 접근 방식을 재조정하는 것에서부터 증가하는 전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글쓰기
댓글 1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