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케터에 따르면, 올해 틱톡은 미국 성인 이용자가 보내는 시간에서 유튜브를 능가할 것이다. 성인 이용자는 하루 평균 틱톡은 45.8분을 사용, 45.6분의 유튜브를 앞지르게 될 것이다.
틱톡이 이 측정항목에서 유튜브를 추월한 것은 처음이다. 틱톡은 2019년 인스타그램과 1년 후 페이스북을 제쳤으며, 팬데믹 추세가 가라앉음에도 사용자 시간이 줄어들지 않고 있다. 틱톡은 최근 더 긴 형식의 콘텐츠에 뛰어들면서 10분 길이의 동영상을 도입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이마케터에 따르면, 올해 틱톡은 미국 성인 이용자가 보내는 시간에서 유튜브를 능가할 것이다. 성인 이용자는 하루 평균 틱톡은 45.8분을 사용, 45.6분의 유튜브를 앞지르게 될 것이다.
틱톡이 이 측정항목에서 유튜브를 추월한 것은 처음이다. 틱톡은 2019년 인스타그램과 1년 후 페이스북을 제쳤으며, 팬데믹 추세가 가라앉음에도 사용자 시간이 줄어들지 않고 있다. 틱톡은 최근 더 긴 형식의 콘텐츠에 뛰어들면서 10분 길이의 동영상을 도입했다.
요즘 여행사에서 마케팅은 어떻게 할까? (feat. 하나투어, 모두투어, 참좋은여행)
NHN커머스
대체 텍스트?, 대체 텍스트 제공하는 방법
TBWASEO
무거운 쇼핑백이 매출을 올리는 이유
46살문영호
옥외광고도 크로스채널 마케팅이 된다!
로플랫
2025년 2분기 인스타그램 트렌드(feat.소셜비즈)
소셜비즈
‘취향 있는 하루’를 위한 공간 탐방 (feat. 서울 한남동)
소마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