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기존 브랜드가 디지털 네이티브 경쟁자로부터 배울 수 있는 것

2022.05.03 08:49

cookiman

좋아요 2

조회수 787

댓글 1

이마케터는 디지털 시대의 강력한 힘을 가진 획기적인 브랜드를 구축하는 것은 전통적인 대중 시장 브랜딩의 가장 좋은 측면과 현대적인 그로스 해킹 사고방식을 결합하는 것이라고 강조한다. 따라서 기존 브랜드와 디지털 네이티브 수직 브랜드(digitally native vertical brand, DNVB)는 서로 배워햐 한다.

기존 브랜드의 D2C(Direct-to-Consumer)가 확대됨에 따라 DNVB 경쟁업체의 성공적인 전략을 배우고 적용하기 시작했다. 다음은 이마케터가 제안하는 기존 브랜드가 디지털 네이티브 브랜드로부터 배워야 하는 것이다.

자사 데이터에 의해 지원되는 직관을 사용하여 진화하는 고객 요구사항을 해결해야 한다. D2C 브랜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글쓰기
댓글 1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