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브랜드 66%가 2021년에 크리에이터 마케팅에 더 많은 비용을 지출했다

2022.03.08 08:40

cookiman

좋아요 2

조회수 1,221

댓글 0

CreatorIQ 및 Tribe Dynamics 설문조사에 따르면, 브랜드는 크리에이터 중심 마케팅 캠페인을 강화하기 위해 예산을 점점 더 많이 사용하고 있다고 마케팅 다이브가 보도했다.

CreatorIQ의 2022년 인플루언서 마케팅 보고서는 이러한 전략이 앞으로 1년 동안 브랜드들 사이에서 계속 인기가 치솟을 것임을 시사한다. 보고서에 따르면, 브랜드의 66%가 인플루언서 마케팅에 더 많이 지출했다. 48%는 매년 최소 10만 달러를 크리에이터 마케팅에 투자하고 있으며, 10%는 100만 달러 이상을 지출하고 있다. 또한 52%는 이러한 성장 추세를 지원하기 위해 크리에이터 마케팅 팀이 확장되었다고 언급했다. 이러한 수치는 지난 몇 년간에 비해 소셜 미디어의 성장과 함께 마케터들이 인플루언서의 팔로워를 활용할 수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