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부산국제광고제, MAD를 테마로 8월 25일 하이브리드 개최

2022.02.28 10:59

cookiman

좋아요 2

조회수 639

댓글 0

부산국제광고제 조직위원회(조직위원장·박형준 부산시장)가 ‘2022년도 이사회 및 정기총회’를 통해 제15회 부산국제광고제 사업계획과 예산 등을 확정했다.

올해 부산국제광고제는 ‘넥스트 노멀’을 준비하는 글로벌 산업 생태계의 디지털화를 반영해 ‘MAD(세상을 바꿀 기상천외한 아이디어를 찾아라)’로 테마를 정했다. 광고 외 마케팅, 디지털, 영상 분야까지 프로그램 구성 영역을 확대하고, 전 세계의 창의적인 커뮤니케이션 솔루션을 공유한다는 의미이다.

또한 온·오프라인 하이브리드 개최를 통해 보다 폭 넓은 참가자층을 확보할 예정이다. 지난해 온라인 프로그램 운영을 통해 161개국의 참관을 이끌어낸 부산국제광고제는 올해 온라인과 오프라인의 시너지를 이끌어내는 프로그램 구성으로 이용자들의 접근성과 편의성을 높이고자 한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