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일상의 소소한 필요성을 찾아내는 미디어커머스모델 일오오오

2022.02.23 08:59

cookiman

좋아요 3

조회수 556

댓글 0

안녕하세요. 일오오오입니다. 일오오오는 “15세부터 55세에 걸친 모든 세대의 일상 속 작은 불편함을 해결하고 일상 속에 스며들겠다”라는 포부로 시작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입니다. 브랜드 운영 초기부터 브랜드 네임에 대해 많은 질문을 받았는데요. 무슨 의미인지, 어떻게 불러야 하는지, 뭐 하는 브랜드인지 등 갑작스러운 광고 회사의 브랜드 론칭 소식이 뜬금없어 받은 질문이기도 했고, 숫자로만 이루어진 네이밍에 심오한 의미가 담겨있을까 해서 물어보신 경우도 있었습니다. 

사실 일오오오 브랜드를 론칭하기 전, 커머스 정보와 제품을 큐레이션 해주는 채널 ‘사다’라는 페이지를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채널에서 5개월간 프로젝트성으로 짧게 운영했었고, 이게 브랜드 시작의 계기가 되었다 할 수 있겠네요. 광고회사의 본질적 업무는 계속 진행하고 있지만, 점점 치열해지는 업계 내 경쟁 속에서, 광고 효과에 대한 검증도 필요하고, 상품 판매 노하우를 잘 알면 본업과도 시너지를 낼 수 있을 거란 생각으로 커머스 업계로 직접 뛰어들었습니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