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매드타임스 이정민 대학생 기자] 편의점에서 최근 핫하게 떠오르고 있는 수제맥주. ’곰표‘에서의 콜라보 및 수제맥주가 크게 인기상품이 되면서 너도나도 수제맥주 시장에 뛰어들고 있다. 게다가 MZ세대들이 기존의 경계나 틀에서 벗어나서 이색적이고 새로운 경험을 중시한다는 점에서 타 브랜드와의 협업, 크로스 카테고리로 다양한 상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매드타임스 이정민 대학생 기자] 편의점에서 최근 핫하게 떠오르고 있는 수제맥주. ’곰표‘에서의 콜라보 및 수제맥주가 크게 인기상품이 되면서 너도나도 수제맥주 시장에 뛰어들고 있다. 게다가 MZ세대들이 기존의 경계나 틀에서 벗어나서 이색적이고 새로운 경험을 중시한다는 점에서 타 브랜드와의 협업, 크로스 카테고리로 다양한 상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요즘 여행사에서 마케팅은 어떻게 할까? (feat. 하나투어, 모두투어, 참좋은여행)
NHN커머스
천 원짜리 팔아서 연매출 약 4조를 만든 다이소의 비밀
46살문영호
고객을 놓치지 않는 폐점 전략, 무엇이 필요할까?
로플랫
스토리와 세계관을 곁들인 최신 광고 CF 레퍼런스 모음.zip (feat. 육수커플, 지붕뚫고 하이킥)
소마코
에스파 티저로도 쓰인 비리얼! 이것 뭐에요~?
소마코
인스타그램 광고에도 'DM 자동화'를 활용하는 방법!
소셜비즈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