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한 해 거래액 3500억원 달성
온라인 명품 커머스 머스트잇이 지난해 거래액 3500억원을 달성했다고 5일 밝혔다. 12월 31일 기준 누적 거래액은 1조원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머스트잇은 이번 성과에 힘입어 물류 시스템을 고도화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항온·항습 센터 등을 통해 품질을 관리하며, 입점 셀러들에게는 물류창고관리시스템(WMS) 기능을 도입해 최적화된 물류 시스템을 경험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2.01.05 12:12
좋아요 4
조회수 1,025
댓글 1
2021년 한 해 거래액 3500억원 달성
온라인 명품 커머스 머스트잇이 지난해 거래액 3500억원을 달성했다고 5일 밝혔다. 12월 31일 기준 누적 거래액은 1조원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머스트잇은 이번 성과에 힘입어 물류 시스템을 고도화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항온·항습 센터 등을 통해 품질을 관리하며, 입점 셀러들에게는 물류창고관리시스템(WMS) 기능을 도입해 최적화된 물류 시스템을 경험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우리 업계는 원래 다 이렇게 합니다
46살문영호
롯데칠성도 데상트도, 요즘 브랜드는 어떻게 공식 쇼핑몰을 리뉴얼할까?
NHN커머스
글로벌 탑 랭킹 에이전시가 침체를 극복하는 법
브랜드그로우
헬씨파민 마케팅의 정석 : 같이 달려 tvN <뛰비엔 2025>
팀퍼포먼스
요즘 너무 잘해서 말문이 텈! 밈잘알 써브웨이 너 재능있어 계속해!
소마코
텍스트 힙의 시대, 민음사는 어떻게 ‘힙한 출판사’가 되었을까?
소마코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