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미국 CTV 광고, 연말까지 약 60% 성장

2021.11.12 08:45

cookiman

좋아요 1

조회수 643

댓글 0

올해 미국 CTV(커넥티드 TV) 광고비는 2020년보다 59.9% 증가한 144억4천만 달러에 이를 것으로 이마케터는 예측했다. 

이마케터의 선임 예측 분석가인 Peter Vahle은 "마케팅 예산이 정상으로 돌아오고 새로운 광고 지원 스트리밍 서비스의 출시 및 확장으로 광고 인벤토리가 증가함에 따라 CTV 광고에 대한 수요가 올해 강하게 반등했다. CTV 광고 가격도 지난해에 비해 크게 올라 전체 지출이 크게 증가했다."라고 말했다. 

현재 모든 주요 네트워크가 CTV에 투자했다. 디즈니는 훌루, 비아콤CBS는 플루토 TV, 폭스는 투비를 갖고 있다. 유튜브와 로쿠도 CTV 수익의 큰 부분을 차지하고 있다. 

이마케터에 따르면, 훌루는 2021년에 31억 3천만 달러를 벌어들여 CTV에서 가장 많은 수익을 올리고 있으며, 유튜브가 25억 4천만 달러, 로쿠가 15억 8천만 달러로 그 뒤를 있고 있다.

이마케터는 파라마운트+나 피콕과 같은 CTV 신규 업체에 대한 예측을 아직 발표하지는 않았지만, 이 업체들은 CTV 광고 시장에서 점유율을 높일 수 있는 주요 잠재력이 있는 것으로 평가된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