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청년마케터, 팬덤 운영전략 세미나 성료 눈덩이처럼 불어나는 브랜드 팬덤을 만드려면?

2021.08.30 10:04

cookiman

좋아요 1

조회수 851

댓글 1

직장인 커뮤니티 청년마케터(헤드디렉터 박윤찬)가 사회초년생을 대상으로 열한 번째 ‘청년마케터 월간모임’ 전략 세미나를 지난 28일 개최했다. 

강연을 맡은 박찬우 연사는 ‘눈덩이처럼 불어나는 브랜드 팬덤을 만들기‘라는 주제를 가지고서 14년간 한국지엠, 소니코리아, 삼성화재 등에서 디지털 커뮤니케이션을 컨설팅한 경험을 나누었다. 

박찬우 연사는 ”방탄소년단(BTS)의 팬클럽 아미(ARMY)처럼 탄탄한 팬덤을 만들기 위해서는, 많은 준비가 필요하다. 작은 규모의 서포터즈와 엠베서더를 운영하더라도 누구를 대상으로 할지, 어떻게 이름을 어떻게 지을지, 그리고 어떠한 동선을 그려나갈지를 철저히 고민해야한다. 진정성은 고민의 깊이만큼 드러나기 마련이다“라고 강조했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글쓰기
댓글 1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